메뉴
brunch
팔로잉
35
명
닫기
팔로잉
35
명
이주현
시인. 출간작가. 시와 동화를 씁니다. 세상의 모든 '사랑'을 담아 글을 짓고, 영상을 엮고, 이야기를 건넵니다.
팔로우
life barista
속수무책을 씁니다.
팔로우
계절을 타는 여자
지적장애/발달장애도 있고요 조증 억제⬇️약을 먹고 있답니다 불면증도 있답니다 불안정정서도 있어서요 (신경안정제 약)도 먹고 있답니다
팔로우
하령의 심연
"넬의 서재"가 "하령의 심연"으로 한층 더 깊어졌습니다. 명리학, 불교, 심리학, 영성을 토대로 삶을 다시 읽고, 존재를 새롭게 해석하려는 기록입니다. :)
팔로우
A형 물고기자리
당신의 꿈은 무엇인가요? 라는 질문을 받을 때 마다, “책이 가득한 방안에서 하루 종일 책만 읽고 싶어요” 라고 이야기했으나. 아직도 그 꿈을 이루지 못하였다.
팔로우
Lemon Tree
이곳을 다시 일구기 위해 묵은 글들을 내렸습니다. 묵정밭이 된 이곳을 여전히 찾아와 주시는 작가님들께 감사드립니다.
팔로우
그책이름
누구나 공감할 만한 책과 일상에 대한 이야기들을 나눕니다. 매주 1회 그책이름 / 밤에읽는책 매거진 업데이트 합니다.
팔로우
호박마차
잘 놀아야! 잘 큰다!
팔로우
참새수다
나만의 독창적인 것은 뭘까 탐험 중입니다
팔로우
이브와 아담
YOU CAN(NOT) ADVANCE
팔로우
고마율
나에게는 인간 사회가 스스러웠다. 생활이 스스러웠다. 모두가 서먹서먹할 뿐이었다.
팔로우
톨슈
기발한 상상과 따뜻한 경험, 반짝이는 지금을 씁니다. 호기심이 넘치고 유쾌한 것을 좋아합니다. 관심 주제는 여행,음식,카페,CAR,운동,책 ) 무엇보다 사람과 인생!! 소통환영해요
팔로우
송전탑
이리저리 이것저것 이모저모 지도와 별자리와 글쓰기
팔로우
이동진
멈춰지는 날 애써 외면 하며 지나온 발자국의 맹신을 경계하고 평범한 삶에 대한 지나친 애정으로 다름 아닌 나를 가장 혐오하고 애정한다.
팔로우
문채
'빅 브랜드'를 위해 일했던 경험을 재료 삼아, 나만의 '스몰 브랜드'를 만듭니다.
팔로우
샛별
샛별(이진희)의 브런치입니다. 고전문학과 글쓰기, 영화를 사랑합니다.
팔로우
느리게걷는여자
Why: 시간의 조각을 그러모아 삶의 무늬를 만드는 일. How: 눈을 감아야 볼 수 있는 것들을 비춰주는 반딧불이 같은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아무도
오래 쓰고 싶은 사람
팔로우
정말 많다
제 글을 보러 귀중한 시간 내주신 것에 감사드립니다.
팔로우
초록Joon
하루라도 쓰지 않으면 허전하고 답답하다. 하얀 바탕에 검은 글자를 채우는 새벽을 좋아한다. 고요하지만 굳센 글의 힘을 믿는다. *제안 sukjoonhong9670@gmail.com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