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884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를 구독하는
884
명
수정
취향은 없지만 취미는 많습니다. 혼자가 편한 내향인이지만 좋은 사람들과는 외향인이 되기도 합니다. 재밌고 가슴 뛰는 책 읽기와 나와 내 주변에 대해 쓰는 것을 좋아합니다.
구독
타인head
내가 평소에 느끼는 생각들과 살아가는 이야기를 공유하며 타인의 삶도 함께 이해하고, 더불어 함께 성장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구독
딤플주노
프로그래밍을 좋아합니다. 제일 좋아하는것은 아이폰 프로그래밍이에요. 프로세싱과 아두이노도 많이 좋아합니다. 가끔은 색소폰을 불어보기도 하구요.
구독
밤하늘 보는 시간
‘왜?’라는 질문을 통해 깊이 있는 사고를 추구하는 것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왜 사는지, 왜 일하는지, 왜 공부하는지에 대한 성찰을 통해 인생의 본질을 탐구하고자 합니다.
구독
민윤정
서양미술사학자로서 강의, 저술, 큐레이팅을 통해 예술의 즐거움을 쉽게 전하고자합니다. 누구나 예술에서 영감을 얻을 수 있도록 깊이 있지만 재미있는 글을 쓰려합니다.
구독
동화작가 김동석
마음은 소년! 대한민국의 어린이와 어른을 위해 멋진 동화를 쓰겠습니다. eeavision@hanmail.net
구독
시인의 정원
제주의 풀, 꽃, 나무를 소재로 글을 쓰고 있습니다. 내밀한 세계와 삶을 내용으로 합니다.
구독
시카고 최과장
미국 대학병원에서 일하는 마취과+중환자 의학 전문의입니다. 평소에 보고 듣기 힘든 주변 이야기를 공유하고자 브런치 작가에 도전합니다.
구독
사각지기
'사각'은 생각할 '思(사), 깨달을 覺(각)의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독서를 통한 사유와 깨달음을 지향하는 독서 교육 전문가의 책과 교육, 글쓰기에 대한 생각을 담습니다.
구독
정해란
정해란의 브런치입니다. ▲정해란 시인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