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05
명
닫기
팔로잉
305
명
두나R
*그럼에도 희망을 전하는 에세이, 생각할 거리를 던지는 인문 도서를 기획하고 편집해요 *카피바라적 사고를 추구합니다
팔로우
공크리
누룽지북스 에디터 | 누룽지 처럼 구수한 일상의 이야기들을 기록합니다. 최근에는 이사날짜를 못맞춰 살던집에서 쫓겨나 강제로 행복한 서울살이를 하는 중입니다.
팔로우
아르미
호랑이 기운이 솟아나는 글
팔로우
조헌주
시인/ 인문학 강사/ 청소년 행복 테라피스트. 고전, 인문, 철학, 청소년과 관련한 에세이와 시를 쓰고 강의를 합니다.
팔로우
조르바
죽기 전에 소설
팔로우
새벽바다
깊고 푸른 바다는 일상을 영화롭게 관찰합니다. 사랑과 정의를 위하여.
팔로우
엄채영
내 안의 나를 만나는 시간, 일상과 삶에 관한 따스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봄책장봄먼지
글자의 앞모습과 옆모습을 엿보는 취미가 있어 (1인) 출판사를 신고해 버림. 거기에 더해 청소년 소설 덕후.
팔로우
hanul 여진
안녕하세요, 한울입니다. 타로 상담사이자 교육자이고, 타로 채널 3개를 운영하고 있는 타로 유튜버 이기도 합니다. 제가 보고 느낀 경험을 통해 얻은 지혜들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시골서재 강현욱
독서와 글쓰기, 나무 가꾸기와 산책을 좋아합니다. 글쓰는 시골책방 할아버지라는 꿈을 품고서 삶을 걷고 있습니다. 삶과 사랑에 대한 글을 부지런히 쓰고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소호
퇴직을 앞두고 있는 회사원입니다. 그동안 미뤄뒀던 글쓰기를 시작해보려고 합니다. 마음이 이끄는 대로.
팔로우
이은주
유한한 존재로 살아가는 동안 세상, 자연, 사람, 책 을 통하여 깨닫고 그 깨달음이 누군가에게는 작은 희망이 되어 주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이소요
천천히 걷고 씁니다.
팔로우
전성옥
아이들과 함께 살아서 늘 젊은 엄마입니다. 아이들과 싸우고 웃고 울면서 살아가는 이야기를 글로 담아내는 일을 즐거운 일로 삼고 있습니다.
팔로우
곰스토리
사소함 들이 모아져 인생을 만들어지듯, 제주에서 사는 이야기 소소하지만 소중한 삶의 이야기를 글로 나눕니다. 글 속에서 힘이 되고 따뜻함을 얻어 가시길 바랍니다.
팔로우
조아
everyday small wins! 달리기를 통해 지속 가능한 삶의 태도를 탐구하는 에세이스트. 기록과 속도보다는 리듬과 조절을 중시하며 달리기를 삶의 은유로 확장합니다.
팔로우
그사이
살림하는 사이에 독서와 글쓰기를 하며 열 여섯 살 반려견 비누와 함께 삽니다. 그래서, 그러니까, 그래도 그냥 사는 이. <그사이>입니다.
팔로우
회색달
“회색달은 아직 완전히 알지 못하는 나 자신을 담은, 밝지도 어둡지도 않은 달빛입니다. 나는 이 빛을 따라 조금씩 나를 알아가고, 언젠가 더 선명한 빛으로 나아가려 합니다
팔로우
햇살나무 여운
《서점일기》 출간. 천천히 스미어 오래 남는, 36.5°C 사람의 체온을 지닌 글을 쓰고 싶습니다. 엄마가 남겨주신 이름답게. 《명자꽃은 폭력에 지지 않는다》를 썼습니다.
팔로우
글쓰는 오늘이
지나간 어제도, 다가올 내일도 아닌 충만한 오늘을 살며 글쓰는 오늘이 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