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9
명
닫기
팔로잉
39
명
Aarushi
Awareness, Meditative life, Loving-Kindness
팔로우
골프치는 한의사
임상 15년차 한의사입니다. 선릉역에서 골프클리닉을 4년째 운영하고 있습니다. 2025년 USGTF를 준비합니다.
팔로우
비비안
워킹맘, 커리어우먼, 여성임원...모든 타이틀보다 작가라는 타이틀에 심쿵하며 글로 나를 알아가는 중입니다.
팔로우
엄민정 새벽소리
사소한 일의 자초지종을 알고 싶어서 애쓰는 사람, 나는 쓰는 사람입니다. 인생 첫 책 <작가 선언>(가제)을 출간 준비 중입니다.
팔로우
알맹이
여행지에서의 경험과 생각을 담은 여행기, 혼자 보내는 일상 등을 써보려고 합니다. 정보, 사진 위주의 여행기는 블로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almenge.tistory.com
팔로우
온다정 샤프펜
만화를 그리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노박사 레오
KPAC/마인드클리닉 대표 임상심리학자 노주선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내적인 아픔과 상처를 이겨내고 스스로를 이해하고 받아들이며 나에게 맞는 성공과 행복을 만들어 가도록 돕습니다.
팔로우
놀마드놀
글 쓰는 반백수, 인생모토는 복세편살, 11년 다닌 정년 보장 직장을 나와 놀듯이 즐겁고 자유롭게 사는 놀마드가 되고 싶어서 글을 씁니다.
팔로우
도담
싱글맘 9년차 , 딸과 함께 살고 있다.통장 잔액 0원에서 지금껏 살아 온 나의 이야기를 한다. 나의 글로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어 희망이되고 발판이 되어 목표에 도달하길 바란다.
팔로우
심루이
매일 걷고 매일 쓰는 도시산책자/프로기록러/커피, 여행, 골목, 맥주, 일상에 진심/한때 beijinger/나의 기록이 당신에게 작은 영감이 되길.
팔로우
라이팅게일
상처받은 사람들을 위한 작가 라이팅게일이 글로 당신을 안아드립니다.
팔로우
음미소
음미소. 吟(읊을 음), 美(아름다울 미)/微(작을 미), 笑(웃음 소)/所(바 소): 지금 이 순간의 작은 것들을 음미하며, 작은 미소를 나누는 곳.
팔로우
Jude
Jude의 브런치입니다. 실내디자인학과를 나왔지만 철학 수업을 더 좋아했고 아픔과 상처에 대해 생각합니다.
팔로우
미니멀랑이
현실적인 미니멀 라이프를 통해 단순하고 홀가분한 미니멀 살림을 삽니다. 미니멀라이프는 때론 벅차고 귀찮은 집안일, 견디기 힘든 일들을 버텨낼 수 있었던 이유이기에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해일
하고 싶은 일만 하며 살아가고 싶은 보통의 전 직장인, Gap year를 위한 Mini-retirement(작은은퇴) 후 집에서 놀구먹는 중.
팔로우
윤희영
나의 그것보다 훨씬 빠르게 흐르는 사랑하는 반려견의 시간. 붙잡을 수 없는 것임을 알기에 초조해진 마음으로, 함께한 시간들을 되돌아보며 이 아이의 시선으로 풀어가는 우리 기억들.
팔로우
박찬규
독서와 학습을 통해 스스로를 성장시키고, 그 경험과 통찰을 다른 사람들과 나누는 것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슈퍼버니
6년차 전업주부. 예비 워킹맘. 미니멀라이프 3년차. 우울증을 이겨내기 위해 시작한 미니멀라이프부터 살림까지 소소한 일상을 일기로 기록합니다.
팔로우
이재이
대부분의 시간을 집에서 보내는 미니멀리스트이자 집 생활자입니다. 집에서 가볍고 편안하게 살아가는 일상의 모습을 씁니다.
팔로우
Eli
방해받지 않는 삶 추구. 창의적 활동 없는 삶은 지루하고 메마르며 건조하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