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9
명
닫기
팔로잉
19
명
Ell
삶은 과정이고, 우리는 같은 목적지를 다른 길을 통해 걸어간다. 어떤 길을 선택하고, 무엇을 보고, 느낄 것인가?
팔로우
정신의학신문
의사가 직접 쓰는 정신과 건강에 대한 믿을 수 있는 신문
팔로우
율캔두잇
매일 매일 다양한 곳에서 다양한 사랑을 배워요. 그 사랑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진달래
스웨덴 n년차 외국인 노동자
팔로우
클로이
원래 작가가 꿈인 영어 교사. 마음에 잔상이 남는 일상의 일들과 저만의 생각들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루시랄라
에세이도 쓰고 동화도 씁니다. 언젠가는 개를 꼭 키우려고요...
팔로우
Kifeel co
다시 돌아온 한국에서, 익숙한 것들과 새롭게 만나고 있습니다. 떠남과 돌아옴 사이에서 삶의 균형을 다시 그려보는 중입니다. 그리고 계속 써 내려가는 내 글들의 기록.
팔로우
글짓는 스웨덴 부부
스웨덴에서 밥과 글을 짓는 전직 PD, 현직 교사 부부입니다. 함께 지속가능성을 공부하며 스웨덴 교사들을 만납니다. 그들과의 만남이 우리에게 새로운 자극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팔로우
Dominic Cho
An engineer who lives in Sweden
팔로우
레이첼쌤
조용한 ADHD, 사회성이 부족하고 예민한 8살 아들, 훈남 엄친아로 키워보고 싶은 엄마. 매일 달리고, 읽고, 쓰는 일상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는 사람.
팔로우
Jinsylvia
내 안의 틀이 견고한 나에게 허락한 유희로 가득한 삶... Homo Ludens
팔로우
라고미
스웨덴에서 보고 느끼고 경험한 것들을 글로, 사진으로 남깁니다.
팔로우
설나동
육아휴직 중인 스웨덴 시한부 거주자였다가 한국으로 돌아와 살고 있습니다. 세 아이 워킹맘 아내, 감수성 뿜뿜 첫째와 일상, 사회, 사람 이야기를 적습니다.
팔로우
도시유랑자
대충살고 싶어서 스웨덴에 왔으나 대충 살 수 없었던 인테리어디자이너 어느나라도 정붙이지 못하는 사람 한동안 스웨덴과 주로 쓰다가 지금은 아무주제나 쓰는 중
팔로우
미미
주재원의 아내, 주재원의 와이프
팔로우
노랑연두
한국에서 14년차 직장생활을 마무리하고 6살 8살 남매를 키우는 부모. 스웨덴 생활과 소설을 올립니다.
팔로우
윤희원
남편의 해외주재원 발령으로 스웨덴, 독일, 이탈리아를 거쳐 현재 미국에 살고 있습니다. 지난 십년간의 유럽생활과 한국과 미국에서의 살아가는 이야기를 나누어 보려고 합니다.
팔로우
무드로스치
안녕하세요 무드로스치입니다. 현재 유럽 슬로바키아에 살며 소설과 유럽살이에 관한 에세이를 씁니다. (무드로스치는 슬로바키아어로 제 이름을 뜻한답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