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7
명
닫기
팔로잉
17
명
위트립
감성도 낭만도 없는 드라이한 여행기만 써대는 생활여행자. 가이드북과 여행에세이의 중간쯤의 글을 쓰고 싶은 사람. 장래희망은 '여행골라주는사람'
팔로우
엣지정
에지정(엣지정)!언덕 또는 가장자리나 모서리,날카로움으로 뜻풀이 되는 언덕.가장자리 垠자에 조정 廷자를 이름으로 쓰는 김은정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준태의 인사이트
전원주택을 짓고 자연 속에서 사는 중. 그 안에서 나오는 인사이트를 공유합니다.
팔로우
이동혁 건축가
건축가
팔로우
정루시아
50대 중반 전문직 여성의 이야기. 결혼, 남편, 자녀, 친구, 여행에 대한 소소한 이야기. 입가에 저절로 미소가 지어지는 생활속 이야기를 공유하고자 글 쓰기를 시작함
팔로우
Life Designeer
알 수 없는 인생을 나만의 방식으로 그려내는 라이프 디자이니어. 삶을 기획하는 데 관심이 있습니다. 관찰하고, 읽고, 생각하고, 쓰고, 디자인하고, 설계합니다.
팔로우
임동환
임동환의 브런치입니다. 자기 계발, 부부 관계 회복, 자녀 교육, 마음의 치유에 관심을 가지고 연구하고 글을 씁니다. 강의, 도서 출간을 통하여 연구한 내용을 나눕니다.
팔로우
김은기의 전쟁과 평화
헤비메탈 식스, 플라잉 타이거, 블랙 코브라 등을 점프/챔프에 연재하던 만화가입니다. 평생 밀덕이었기에 지금은 밀리터리 관련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파파보쳉
3년째 신혼일기
팔로우
루니맘
루니맘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낙서쟁이
느끼고 쓰고 그리고...
팔로우
윤성씨
낮에는 물감을 팔고 밤에는 글을 씁니다. 변화의 기록이고 짧은 일기이고 감정의 집합체인 이야기가 누군가에게 괜찮은 물둘레가 될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칼럼니스트 작가 김준모
나의 잡다한 이야기들
팔로우
거짓말의 거짓말
기자 남자 30대. lieoflie@nate.com
팔로우
나른
[글쓰는 일러스트레이터] 사유하고, 읽고, 쓰고, 그립니다. 평범하고 흔하지만 하염없이 아름답고 특별한, 인간의 존재에 관하여.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