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3
명
닫기
팔로잉
13
명
영오
포르투갈에서 인생 2막을 살고 있습니다. 중년의 이민이 궁금한 누군가에게 작은 등불이 되기를 바라며 기록합니다.
팔로우
세런 Seren
나에게 좋은 추억을 남겨준 곳곳을 엄마, 아빠에게도 보여주고 싶은 딸! 부모님과 함께하는 자유여행과 영국 유학생활과 '내 인생 최고 난제'인 영어 고충을 기록 중
팔로우
노창범
20년간 기자, 마케터, 콘텐츠 기획자로 활동하며 다양한 스토리텔링 프로젝트를 진행했습니다. 현재는 AI를 통한 창작의 확장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다양한 실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카밀리언
웹소설 '처맞으며 레벨업' 작가
팔로우
박찬우
고객 중심 관점과 디지털 크라우드 컬쳐에 대한 깊은 통찰을 바탕으로, 기업의 디지털 마케팅 전략과 브랜드 팬덤 구축을 위한 맞춤형 컨설팅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두잉그뤠잇 양희민
시사교양방송작가를 뒤로 하고, 긴 휴식 끝에 저의 첫 에세이 <엄마는 직업이 엄마예요?>를 출간했습니다. '제2의 장항준' 처럼 살고 싶다는 남편의 꿈을 빌어, 오늘도 글을 씁니다
팔로우
손두란
경험을 글로 옮기는 사람, 교류분석(TA)이라는 틀로 나 자신과 소중한 사람들, 그리고 사회를 '긍정적'으로 바라봅니다.
팔로우
김귀자
브런치 작가, 듣기만 해도 설레는 이름이다. 매일 설레는 마음으로 글을 쓰고 싶다. 한 줄이라도 좋다. 읽어 주는 분의 삶에 감동이 되었으면 좋겠다.
팔로우
Celloglass
어릴 적 수수깡 안경에 셀로판지를 붙였을 때, 내 눈에만 보이던 그 낯선 색감과 왜곡된 풍경이 잊히지 않았습니다. 그 시절의 눈으로 오늘의 도시와 공간을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틈새
일상의 틈새에서 새어나오는 것들을 담아냅니다. 오히려 가장 소중한 것들이 그렇게 새어나오기 마련이니까요.
팔로우
멘토K
길 위에서 얻은 스토리와 통찰을 글로 남깁니다. AI 시대에도 변하지 않는 사람과 삶의 이야기, 그 속의 지식과 경험, 인사이트를 나눕니다.
팔로우
미키
전 직장인. 현 여행자. 완벽주의자로 살던 삶을 내려놓고 새로운 길 위해서 삶의 빈틈을 찾아가는 사람.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