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3
명
닫기
팔로잉
13
명
책한그릇
그냥 글을쓴다. 포장해서 글을 쓸줄은 모른다. 선물포장도 오래걸리는데 글포장은 자신없다. 대신 누군가가 공감해줄수 있는 글은 쓴다. 읽다가 실없이 웃음이 나온다면 그게 내글이다.
팔로우
장주인
딱 한줄 메모 글쓰기로 인생 계절을 바꾼남자. 욕심 많고 방향 없이 바쁘기만 했던 시절, 매일 쌓인 생각을 메모와 글로 정리합니다. 나답게 살아갑니다.
팔로우
오늘윤
붙잡히지 않는 기억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알깨는 아줌마
서로 다른 모습을 하고 있는 수많은 ‘나‘들에게 닿고 싶어 씁니다.
팔로우
마리스텔라
박미선의 브런치입니다. 나 스스로에게 꿈이 무엇인가라고 물어보았습니다. 삶을 살아가는 지금 여기에서 새롭게 시작하려한다는걸 알게되었어요. 기적과도 같은 매순간에 감사합니다.
팔로우
이츠미
바쁜 일상 속, 스쳐 지나가는 감정들과 소소한 순간들을 기록합니다. 두 아이의 엄마로서, 한 사람의 딸로서, 그리고 나라는 이름으로 살아가는 모든 날들이 이야기의 재료입니다.
팔로우
선후
작은 대장의 간단하지 않았던 삶에 관한 이야기.
팔로우
대표변호사 이환권
사람과 법 사이 그 애매한 틈에서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포데로샤
대한적십자사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신간 <드라큘라가 무서워하는 회사에 다닙니다>를 썼습니다.
팔로우
운곡
삶의 자락에 흩어진 기억의 조각들을 조심스레 모아 수채화 물감처럼 마음의 화폭에 조용히 번져가는 글을 통하여 우리의 마음과 마음이 이어지기를 소망합니다. -운곡-
팔로우
가슴속호수
가슴속호수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블로그 : blog.naver.com/ollehfarm , 인스타 @richdad_hosu 입니다.
팔로우
김한준박사 평생교육전문가
김한준박사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퇴직예정자에게 솔류션을 제공 '설레는 퇴직'이 되도록 방향을 제시하는 동기부여가. 핵심역량리더가 갖추어야할 7테크리더십프로그램 퍼실리테이터로 활동중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