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5
명
닫기
팔로잉
15
명
기획하는 족제비
4년차 SaaS 서비스 기획자입니다. 플랫폼 서비스의 PM/PO를 거쳐 현재는 판교의 IT회사에서 스크럼 팀을 리드하고 있습니다. 지식을 공유하고 함께 나아가기 위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Joo Jun
UX 라이터. UX 라이팅 개론서 '그렇게 쓰면 아무도 안 읽습니다'의 저자. 사실은 (전)동아시아 면류학자 (현)식이조절 실패자
팔로우
Peter
기획, 데이터, 커리어, 기업 문화에 대한 이야기를 하는 Peter입니다. 10여년간 일하면서 느끼고 있는 것을 글로 쓰고 있습니다. 더 창의적이고 싶습니다.
팔로우
THISDOT
THIS 디스닷 디자인 커뮤니티의 브런치입니다. 다양한 디자인 이야기를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카카오스타일
모두가 나만의 스타일을 찾을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카카오스타일 입니다. 채용 소식은 career.kakaostyle.com 에서 만나보세요!
팔로우
jiwooya
재밌게 살고 싶은 인생 수집가. 기술과 사람을 연결하는 기획자이자 디자이너로 일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AI와 HCI에 관심을 갖고 세상에 가치 있는 일을 찾아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박준형
아직 갈 길이 머네요!
팔로우
서혜림
FinTech Startup Co-founder에서 시작하여 Product Designer, PO로 성장한 서혜림입니다. UXUI와 디자이너 성장 경험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Breeze
철학과 과학을 생각하고 나눕니다.
팔로우
이선주
디자인을 좀 더 잘하고, 더 나은 디자이너가 되기 위한 방법을 생각하고 공유합니다. 가치있는 UX를 바탕으로 디지털 프로덕트 설계와 UI 디자인을 하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플러스엑스
플러스엑스 사람들의 생각과 일하는 과정을 나눕니다.
팔로우
요니
매일 아침 자리에서 일어나 제가 사랑하는 일을 합니다.
팔로우
첼라
현직 시니어 웹기획자입니다. 서비스 기획과 피그마로 커리어를 쌓아왔고, 최근에는 일과 여행, 일상을 기록하며 삶의 리듬을 다시 배우고 기록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인용구
글쓰는 공대생 용구입니다. KAIST 대학원을 다니고 있습니다. 시와 일기에 가까운 수필 따위를 올립니다. 페이스북에 같은 이름의 작은 페이지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