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9
명
닫기
팔로잉
9
명
유혜
고학력 경단녀가 진짜 엄마가 되기까지 숨겨진 적성을 깨닫고 작가가 되기까지 이 글이 누군가에게 희망의 메세지가 되길
팔로우
가넷베리
"세상 모든 게 콘텐츠, 세상을 인풋한다!" 웹소설 쓰는 가넷베리 작가의 <1인 크리에이터로 살아남기> 출간 기획 연재 에세이, 매주 한 편씩 브런치스토리에서 만나보세요!
팔로우
이표
李表, Ipyo l 흘러가는 장면들에 질문을 던지며 멈춰 서는 사람입니다. 오래도록 눌러 담았던 감정과 사유를 ‘표현’이라는 이름으로 정제해 세상에 꺼내 놓으려 합니다.
팔로우
Aki
‘콤무오베레(Commuovere)‘는 이탈리아어로, ‘누군가의 이야기가 내 마음 깊은 곳을 건드리는 것‘이라는 뜻입니다. 이를 지향하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변곡점더하기
퇴직후 하고싶은 일을하고 살기위해 재테크 하는 전업주부의 고군분투 투자일기 입니다
팔로우
명태
영화와 시가 없다면 삶의 해상도가 낮아졌을 사람. 버릇처럼 시를 읽고 습관처럼 영화를 보며 그 세상에서 잠시 살 수 있는 순간을 황홀해합니다. 이제 저의 세계를 공유합니다.
팔로우
서사이
영상의 빈틈을 언어로 채우는 방송작가로 20년 간 일했습니다. 이제는 세상의 틈, 마음의 틈을 언어와 책 그리고 사물로 채우는 일을 하기 위해 치열하게 준비 중입니다.
팔로우
오지
글쓰기 노동자. 주로 다른 사람의 이야기를 글로 풀어내는 작업을 했다. <아프지만, 살아야겠어>, <나의 낯선 친구들>(공저), <어쩌다 미신>(공저)을 펴냄.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