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6
명
닫기
팔로잉
16
명
이선주
디자인을 좀 더 잘하고, 더 나은 디자이너가 되기 위한 방법을 생각하고 공유합니다. 가치있는 UX를 바탕으로 디지털 프로덕트 설계와 UI 디자인을 하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박세호
안녕하세요, 스타트업에서 일하는 박세호 라고 합니다. 프로덕트를 만드는 것에 대한 전문적이고 기술적인 이야기들과 가치를 찾는 과정과 고찰을 이야기 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공이이오
스타트업 프로덕트 디자이너. 문제를 만나면 어려워 하지만, 그래도 해결방법을 찾기 위해 노력합니다.
팔로우
뷰저블 Beusable
IT 필드의 모든 전략가들을 위한 데이터 드리븐 UX / 그로스해킹 이야기. 뷰저블만의 인사이트를 나눕니다.
팔로우
Lydia
삶과 일에 대한 디자이너의 이야기
팔로우
Vivi Shin
바닥부터 시작한 UI/UX 디자인으로 호주 시드니에서 프로덕트 디자이너가 되었습니다. 저의 경험이 영감이 되는 것이 행복입니다.
팔로우
김지현
콘텐츠의 힘을 믿는 사람. 우아한형제들에서 배달의민족을 알리는 일을 하고있습니다.
팔로우
박창선
정리를 무척이나 좋아합니다. 지금은 회사의 생각을 글로 정리하고 전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재미있는 글을 애정하고, 끝까지 읽히는 글을 추구합니다.
팔로우
charian
https://angdry.com 으로 이전합니다.
팔로우
이진재
프로덕트 만드는 인터랙션 디자이너. 생각은 글로 남기고, 순간은 사진으로 남깁니다.
팔로우
BUNDI
번역하는 디자이너
팔로우
키미
미디어 디자이너 다양한 미디어 기반의 경력을 바탕으로 스타트업 기업의 전반적인 디자인 컨설팅(Web, UI, Branding) 및 커뮤니케이션 작업을 돕고 있습니다.
팔로우
데이먼
IT회사에서 제품 관리자로 일하며 일과 영화에 대한 잡문을 씁니다. <시네필의 초상>은 저마다의 방식으로 영화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습니다.
팔로우
잉글이드
부족하지만 매일 조금씩 그럴듯하게 나아가고 있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