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82
명
닫기
팔로워
182
명
엄보영
엄보영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소화 데레사
소화 데레사의 브런치입니다. 인생을 살아오면서 엄마로서, 교사로서 느꼈던 소소한 일상과 느낌을 공유하며, 많은 분들과 소통하는 장을 마련하고자 합니다. 행복한 글쓰기 이제 시작.
팔로우
배종영
함부로 설렌 죄 죄송해서 아직 다 부르지 못한 노래 그냥 묻고 가겠습니다. 다정이 묻은 목소리들은 다 낮고 둥글어서 숲속 어딘가에 떨어져 뒹굴어도 하염없겠습니다.
팔로우
흔들리는 전문가
감정과 기억, 진실과 왜곡 사이에서 마주한 이야기들을《뇌의 배신》시리즈를 통해 불안, 공황, 무기력, 관계 등 마음의 이야기를 서사로 풀어내고 있습니다 -손연
팔로우
향지소피아
철학박사과정에서 미학을 전공했으며, 소설쓰는 작가입니다. 아이들과 독서 논술 수업을 하고 있습니다. 여행하는 것을 좋아하여, 세계여행관련 글을지속적으로 발행할 예정입니다.
팔로우
MUSSMUSS
딸 생후 5일 만에 여권을 만들고, 만 2살 때까지 20 개국을 넘게 끌고 다닌 '극한 육아 & 여행 이야기' + 세계 60 개국 여행 & 인문학 이야기.
팔로우
플로미
머물다선아
팔로우
영화가 있는 밤
로코를 애정하고 영화를 사랑합니다.전직 영화매체의 임시기자였고, 지금은 왓챠 넷플 디즈니의 숨겨진 명작을 리뷰합니다.
팔로우
뱅쇼
최진욱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고요한밤
미국 캘리포니아 산호세 은거 중
팔로우
마트리카리아
"You may CHOOSE to look the other way but you can NEVER say again that you did not know."
팔로우
김진선
김진선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은숙
은숙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조지훈
조지훈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차윤
열심히 일하다 마흔에서야 엄마가 되었습니다. 육아라는 낯선 직무로 이동한 지금, 저도 아기도 함께 크는 중입니다.
팔로우
영우
영우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love myself
나 자신을 사랑하면서 혼자 있는 시간을 즐길 수 있을 때까지 있는 그대로 기록해 나가려합니다
팔로우
장난감공장
여덟 살 때부터 적어 온 일기가 벌써 30년째. 가족과 공간이라는 주제로 글을 씁니다. 좌충우돌 직장 생활도 가끔.
팔로우
거북이
거북이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https://blog.naver.com/livewithu79/223684206408
팔로우
윤혜선토닥토닥
윤혜선토닥토닥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