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1
명
닫기
팔로잉
21
명
청년상품
사회에 맞춰 상품화되어가던 2030이 모여, 우리의 '다음'을 고민합니다.
팔로우
종이꽃
안녕하세요. 저는 음식에 관계된 일상을 글로 엮어내길 좋아하는 작가지망생입니다. 음식에 각인된 저만의 사연을 공유해드릴께요~
팔로우
지승렬
details and balance
팔로우
윌버와 샬롯
글쓰기로 진정한 나를 찾아가는 여정을 걷고 있습니다. 그림책을 읽고, 글을 쓰며, 삶을 다시 돌아봅니다. 그리고 한 걸음씩 성장하려 합니다.
팔로우
지르셔 꽤
교정의 먼지 같은 존재를 꿈꾸지만, 어딘지 모르게 엉뚱해서 계획 실패. 직장인 박선생의 좌충우돌 학교생활기록부입니다.
팔로우
바이올렛
꿈을 잃지 않는 어른
팔로우
편집자H
편집자이자 책 덕후, 그 여정
팔로우
이승훈
일과 글 사이를 균형으로 오가며.
팔로우
아스크
바람이 구름을 거두면 태양이 드러난다. 다시 보기, 미리 보기, 그냥 쓰기, 신경 쓰기
팔로우
anego emi
아직 오지않은 날들을 위하여
팔로우
이연
그리고, 쓰고, 말하는 사람.
팔로우
one
연필로 그리는 그림일기 | one-diary@daum.net
팔로우
월산
평범한 회사원입니다. 틈틈이 걷고, 걸으며 생각하고, 생각한 걸 씁니다. 글을 읽고 조금이라도 위로가 되셨으면합니다.
팔로우
흔희
<회사는 나를 책임져주지 않습니다> 저자. 함께 성장하는 보통사람. 공감으로 위로하는 글을 씁니다. (매주 업로드)
팔로우
나무안
극본 쓰는 사람 (가끔 에세이)
팔로우
버들
이야기를 그리고 요가를 나누는 버들입니다. <마음에도 근육이 붙나 봐요>, <물건이 건네는 위로>, <오늘도 내 마음에 들고 싶어서>를 그리고 썼습니다.
팔로우
LUCY
독신주의자에서 결혼, 그리고 이혼. 아이를 키우면서 나를 찾아가는 싱글맘. 배우로, 모델로, 쿠팡 라이브 크리에이터 <쇼핑은 루시네>로. 오늘도 엄마는 뚠뚠.
팔로우
주연
심리학의 시선으로 일상과 문화를 바라봅니다. 사람은 물론, 모든 생명을 가진 존재들이 '있는 그대로 존중받기'를 소망하며 평등과 생명존중을 담은 글을 쓰고 소통합니다.
팔로우
남쌤
요리와 음악을 사랑하는 호기심 많은 잡역부입니다.
팔로우
라비니야
글도 마음도 완성되어가는 중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