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41
명
닫기
팔로잉
241
명
이츠미
바쁜 일상 속, 스쳐 지나가는 감정들과 소소한 순간들을 기록합니다. 두 아이의 엄마로서, 한 사람의 딸로서, 그리고 나라는 이름으로 살아가는 모든 날들이 이야기의 재료입니다.
팔로우
송무호
30년차 정형외과 전문의 & 의학박사. 약으로 유지되는 가짜 건강 말고, 진짜 건강하게 사는 방법을 최신 의학 저널을 통해 연구하고 시민들과 공유합니다.
팔로우
신이나
귀가 몹시 얇은 사람입니다.^^
팔로우
꼬맹이
꼬맹이가 뛰어놀던 공간입니다. 꼬맹이의 소박하고 당차며 엉뚱한 삶을 늘 응원하고 싶어요
팔로우
김달래
위로가 필요한 사람들에게 따뜻함을 나누는 정감있는 사람으로 기억되고싶습니다.일상의 작은 기적과 사람 사이의 온기를 글로 전합니다. 짧은 문장 속에서도 오래 남는 마음을 믿습니다.
팔로우
류귀복
아내에게 꽃을 선물하기 위해 펜을 듭니다.
팔로우
보름이엄마
🐶 보름, 23.05.15 출생 추정, 미니비숑 추정. 강아지를 키우고 변화한 직장인의 일상을 담습니다.
팔로우
유닉사라
폴란드에 살면서 이 곳의 문화와 사람들을 진정으로 좋아하게 되었습니다. 한국과 폴란드의 경계지점에 있으면서 비로소 보이게 된 것들, 생각한 것들을 글로 풀어내려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오늘도 햇살
워킹맘으로 살아온지 20여년 됩니다. 글쓰기를 통해 기록과 치유와 소통을 희망합니다.
팔로우
AD엄마HD아들
전직 유치원 교사였고 현재 ADHD 아이를 키우고 있는 성인ADHD 엄마 입니다. 나다운 삶을 살기 위해, ADHD아이를 키우는 이땅의 모든 부모님 들을 위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김자두
중학교 사서교사입니다. 쓰고 낭독합니다.
팔로우
흣쨔
일어나는 소리, 흣쨔! 길을 걷다 멈추어 작은 무언가를 관찰하고, 채집한다. 채집 대상은 주로 귀엽거나, 따스하거나, 사랑스러운 이야기.
팔로우
빛나리
고마워요. 제 이야기 들어주어. :)
팔로우
김분주
그저 열심히만 살았습니다. 부자가 되고싶습니다 힝.
팔로우
정담
독일 함부르크 근처 소도시에 살고 있는 주부입니다. 생활하며 머리속에 떠도는 상념들을 기록해보고자 글을 씁니다.
팔로우
야초툰
전업 소설가 전에 호텔리어였습니다. 10년 넘게 매일 다른 인생의 투숙객을 맞으며, 서비스보다 이야기를 적고 싶다는 생각했고, 표지와 삽화를 직접 그린 장편 소설을 출간했습니다.
팔로우
지은이
그냥 살아지는 하루가 아니라, 온전히 내가 살아가는 하루이기를 바랍니다. 작은 것 하나에도 따뜻함과 열정을 다할 수 있는 지은이가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글품쟁이
#방송작가 #무계획이 계획 #무설탕은 재난
팔로우
신소운
착한 남편, 수다쟁이 세 아이, 얌전한 강아지와 철없는 고양이가 있습니다. 눈이 많은 겨울 왕국에 살구요, 딸보다도 요리를 못하는 양아치 엄마 입니다.
팔로우
미래플랫폼
[의대가 죽어야 나라가 산다][리셋 for 미래 한국의료복지]세종우수도서의 저자입니다. 소통과 애정어린 격려로 만나고 싶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