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2
명
닫기
팔로잉
22
명
볕뉘
매일 찾아오는 소소한 일상 속에서도 반짝이는 무엇인가를 찾으려고 노력하는 사람입니다. 문장과 사람을 잇는 소명으로 마음 서재 출판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곽민주
2024년에 신춘문예에 단편소설 「인어의 시간」이 당선되어 작품활동을 시작했다. 우아한 할머니를 꿈꾼다
팔로우
라슈에뜨 La Chouette
Real life could be sweeter than dreams.
팔로우
박사랑
야생의 땅 서울에서 생존 중. 흘러 흘러 여기까지 왔구나. 그런데도 더 깊어지고 싶어요. (그림: 고우리)
팔로우
글쓰는 외과의사
이식외과 의사의 일상을 담았습니다.
팔로우
하치
사유의 안쪽에 자리한 고요를 글로 짓습니다. 존재의 모서리를 만지는 문장을 씁니다. 하치何致는“정답을 가진 이름”이 아니라 何 :질문으로 시작해서 致 : 어디까지 가보는 것입니다
팔로우
Docent Sohyeon
전시 현장에서는 예술가의 마음으로, 저널리스트의 입으로 미술을 전합니다. 단, 이곳에서는 도슨트만이 경험할 수 있었던 아주 사적인 미술관 속 이야기를 전합니다.
팔로우
황진규의 철학흥신소
글을 짓고, 철학을 합니다.
팔로우
강수하
에세이 <아주 독립적인 여자 강수하>를 썼습니다. 그렇게 독립적이어서 제목이 그렇게 된 건 아닙니다.
팔로우
준영
잘 먹고, 잘 쓰는 것이 목표인 사람
팔로우
정지음
싫은 것들을 사랑하려고 글을 씁니다. jeeummj@gmail.com
팔로우
입만산
현실에서는 입 다물고 있다가 인터넷 상에서만 입이 산 교사입니다. 불편한 시선을 통해 학교와 사회를 바라보고자 합니다.
팔로우
처리형
일상의 소소한 감상과 단순한 삶을 위한 마음정리를 위한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김권수
《내 삶의 주인으로 산다는 것》《빅브레인》의 저자, 행동과학, 심리학과 뇌과학을 연결시킨 글을 쓰고 강의, 강연합니다. 명상, 뇌과학, 긍정심리, 액션러닝 코칭
팔로우
조하랑
조금씩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BONA
맛있는 게 좋은 사람 :)
팔로우
연필소녀
카피라이터. 상하이에 살지만 제주에서 표류중입니다
팔로우
챠밍박
무명씨의 사소한 오늘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꿈꾸는세젤이맘
내가 행복해야 아이들이 행복하다. 세상에서 제일 이기적인 엄마. 가장 이기적인 방법으로 이타적인 삶을 꿈꾸는 워킹맘. 어제보다 좀 더 나은 나를 위해 매일 을 읽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고수리
책과 펜과 밤과 마음을 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