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9
명
닫기
팔로잉
29
명
예심이
글과 말로 지식을 전하고 위로를 건네는 것에 인생의 의미를 두고 있다 -상담심리교육 전공. -전)KBS 시사/교양 프로그램 구성작가로 활동.
팔로우
아토
아스퍼거 아이를 품은 엄마, 루푸스를 안고 살아가는 의사, 명상 속에서 삶을 돌보는 사람입니다. 여러 얼굴로 살아가지만, 글을 쓰는 순간 그 모든 삶은 하나로 이어집니다.
팔로우
감성부산댁
여러분의 인생에 감성 한 방울 떨어뜨리는 블로거이자 브런치 작가, <그럼에도 불구하고 행복할 수 있습니다> 전자책 저자, 감성부산댁입니다.
팔로우
현루
전직승려 크리에이터 중도장애인 글쓰기
팔로우
한라산이 그리는 풍경
한라산이 그리는 풍경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한라의 들꽃 이야기'를 주제로 '봄, 첫 숨결을 따라 걷다' 연재 합니다.
팔로우
NABIway
글을 쓰면서 자기 주도권이 시작되고 책을 쓰면서 자기 전성기가 시작됩니다. 간명한 글쓰기로 자기를 표현하고 반전이 있는 책쓰기로 자기를 주장할 수 있게끔 차근차근 가이드해 볼게요.
팔로우
늘푸른 노병
군에서 30년, 기업에서 17년을 보내며 얻은 경험과 깨달음을 담백하게 나누고자 합니다. 누군가의 하루에 작은 울림이 되길 바라며, 천천히 글을 이어가겠습니다.
팔로우
김백
김백의 브런치입니다. 시집 **『비워진 것들의 무늬』『자작나무 숲에 들다』**를 펴냈으며, 고대 유적지를 찾아 그곳의 숨결을 글로 옮기는 답사기를 신문과 문예지에 연재해 왔습니다.
팔로우
김정현
이른 사회 경험과 책이 열어준 새로운 시선으로‘어제와 다른 나’를 만들어가는 길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조유상
기억을 기록하기 좋아하는 이. 글쓰기를 위해 농부 안식년 작정하고 제주 일 년 살이 중.
팔로우
여름나무
여름나무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Sophie
싱글맘의 맘살롱입니다. 제 글은 글 그림 음악 영화 등 다양한 예술분야의 이야기를 통해 싱글맘의 이야기를 풀어가는 에세이입니다. 함께 수다떨어요!!
팔로우
정윤
1999년 <문학 21> 수필 등단, 2008년 불교신문 <신춘문예> 단편소설 부문 당선. 2008년 <실크로드의 왕 고선지 1, 2권>을 펴냈습니다.
팔로우
김준한
2024 한국 문학 대상 수상 시인입니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
팔로우
작은물방울
글방울, 말방울, 작은 물방울. 타운하우스에서의 일상을 기록합니다. 조울증이지만, 잘 살아나가는 당당한 1인입니다. 글이나 말을 통해 당신의 마음에 작은 울림을 주고 싶습니다.
팔로우
구름
일을 하며, 아이를 키우다 하루아침에 암환자가 되었습니다.
팔로우
HEE
펫로스, 번아웃으로 무엇을 할수도 없고 회복이 안 되는 내 마음문을 두드려 조금씩 일상과 일과 도전을 회복해 가기 위한 여정을 브런치에 기대어 시작해보고 싶어요.
팔로우
나우
휠체어생활과 근육병 이야기를 씁니다. 넘어지고 부딪히고 느리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삶(LIFE)은 계속되니 나만의 것들을 찾고 만들어가는 중입니다.
팔로우
운채
인테리어 디자이너로 살아온 날보다 작가로의 삶이 기대되는 “공간을 짓는 작가 운채(運彩)" 입니다. 글 쓰는 재미를 이제야 알아 갑니다.
팔로우
숨결
영혼의 서재 '정서적 아틀리에에서 쓰는 치유적 내면 일기 '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