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5
명
닫기
팔로잉
15
명
착한별
작지만 빛의 양은 많은 별, 착한별입니다. 전직 러시아어 통역사였고 지금은 아이를 키우면서 나를 키우고 있습니다. 그림책과 동시를 좋아합니다. 읽고 쓰는 일에 진심입니다.
팔로우
야매통역사
소통과 오해에 대해 고찰하고 솔루션을 구상합니다. 수 년 간 사회 고위급 인사의 통역사로 활동하며 소통과 의미의 전달에 대해 현장에서 체험하며 경험과 고민을 쌓았습니다.
팔로우
미미니
지식 공유가 즐거운 내향형 인간
팔로우
송수연
송수연 코치는 10년간의 직장생활을 때려치우고 현재는 '어떻게 잘 살아야 할까?'라는 주제로 강연과 코칭을 하며 살고 있습니다. 당신의 '잘 삶'을 응원합니다.
팔로우
라일
김동빈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코스모지나
N잡러로 살아가고 있으며, 계속해서 성장하고 싶은 30대. 글 쓰는 일을 사랑하며, 한 권의 책을 출간했습니다.
팔로우
박소운
글쟁이 생활 3년, 그 후 말쟁이 생활 10년차. 전 국민이 할 수 있는 영어로 먹고살기 위한 생존기와 소통의 품격을 높이는 팁을 쓰는 통역사.
팔로우
미학자P
아나운서, 통역사, 사업가. 예술학 석사. 통번역대학원 재학중. 국제학교 남매맘
팔로우
인터프리터
세계를 통역하고 싶은 새싹 한영통번역사
팔로우
JIN
글밥말밥 먹고사는 83년생 여자 사람. 통번역사/영어강사/입시컨설턴트/셰어하우스 운영자. 멀티잡러라는 아이덴티티에 방점을 찍기에는 하고 싶은게 너무 많고 시간은 늘 부족하다.
팔로우
둥이맘 김효정Hannahkim 통번역사
기득권들의 리그에서 10년 경력단절을 이기고 육아하는 여성이 현직으로 돌아오는 과정을 그린 에세이
팔로우
통역하는 캡틴J
전 간호장교, 현 동시통역사의 과거, 현재, 미래. 100세 시대를 준비하는 이 세상 모든 이들을 위한 순도 99%의 ISTJ 그리고 1%의 감성이 전하는 휴먼에세이.
팔로우
햄통
저는 햄스터 통역사입니다. 햄스터 말을 통역하는 건 아니고, 한국어와 중국어를 통역해요. 그럼에도 제가 햄통인 이유는, (이건 비밀인데) 제가 햄스터이기 때문이에요.
팔로우
한주연
프리랜서 통번역사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통역사로서, 그리고 프리랜서로서 살아가는 소소한 일상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