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906
명
닫기
팔로잉
906
명
여혜강
61년생 입니다 남매를 뒀습니다 할머니가 된지 이제 40개월 되었습니다 라디오듣기를 좋아하고 아직 일선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북청로 로데
변변한 글을 쓰고 싶은 로데입니다. 간헐적인 글쓰기를 통해서라도 내 안에 세계를 바깥으로 드러내보도록 하겠습니다.
팔로우
정아름
독일 '바이마르'에 살다 왔습니다. 당신과 '커피와 오래된 이야기'를 나눠 볼까 해요.
팔로우
달콤달달
읽고 쓰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학이지지
30대 방황기를 잘 보내고 싶습니다.
팔로우
본드형
아직은 작가 연습생입니다
팔로우
메신저클레어
생각과 경험을 나누면서 함께 성장하고픈 '내일을 읽어주는 엄마' 그리고 '자기 돌봄 큐레이터'
팔로우
글방구리
내게 주신 하나의 달란트를 땅 속에 묻어두지 않기 위해 글을 씁니다. 세 마리 고양이와 계단이 많은 집에서 사는 천주교인입니다. 지하철 공짜로 탈 날이 머지 않았습니다.
팔로우
제스혜영
자연이 좋다. 사람도 좋다. 자연과 사람에게 귀 기울이며 기록하고 싶다. 영국 스코틀랜드에서 살아요.
팔로우
JOO
행복해지려고 노력하는 직장인이자, 아들 둘 엄마입니다. 소소하고 따뜻한 일상 밀착형 글을 쓰고자 합니다. 쓰며, 생각하며 나에 대해 알아가는 중입니다.
팔로우
소려
시간을 빚고 마음을 다듬습니다.
팔로우
Kelly
네이버 블로그 천 권의 약속 Kelly입니다. 읽고 쓰기를 좋아하는 초등 교사이자 바이올린 연주자입니다. <태권도와 바이올린>, <문어 반 사계> 저자이기도 합니다.
팔로우
좋으니
상상보다 생각이 많은 사람. 생각보다 상상이 어려운 사람.
팔로우
춤추는바람
작은 목소리로 작은 것을 이야기합니다. 삶은 사소한 일로 이루어져 있으니까요.
팔로우
이프로
글쓰기를 좋아하는 토목인생 23년차 직장맘입니다.
팔로우
허공
한 여자의 남편, 두 여자의 아빠입니다. 가족의 소중함과 행복에 대해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Someday
Colorful my Life - '인생은 흘러가는 것이 아니라 내가 가진 무엇으로 채워가는 것'
팔로우
엘리Ji
마흔의 중후반.어쩌다' 처럼 삶의 우연을 좋아합니다.<인생을 바꾸는 아주 작은 습관><쓰면 이루어지는 행복 비밀노트> <그것도 습관입니까>종이책외 전자책 17권 그림책 8권
팔로우
베레카 권
사소한 것이 내 삶을 지탱해주는 소중한 것임을 기억하고 기록합니다.
팔로우
김용미
잠시 놓아뒀던 작가라는 꿈을 향해서 다시 한 걸음씩 나아가는 중입니다. 세상의 낮은 곳에서 자기만의 목소리를 내지 못하고 좌절하는 사람들의 목소리를 내고 싶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