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4
명
닫기
팔로잉
14
명
윤윤당
요즘 시대를 살아가는 30대 多(다)잡러 윤윤당입니다.
팔로우
김혜원
공부하고 수행하며 삽니다. 삶과 사랑에 대해 씁니다.
팔로우
수풀림
커리어는 쌓였지만, 나에 대한 질문은 더 많아졌습니다. 일과 사람, 그리고 나를 탐색하는 중인, 18년차 마케터이자 팀장입니다. 쓰고, 듣고, 질문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김동진
취미는 '천천히', 특기는 '꾸준하게'로 삼으며 영화에 관해 생각하고 쓰고 말하는 사람. 이메일: mapside2@naver.com
팔로우
뮤뮤
사건현장 대신 삶의 이면을 수사하며, 암 4기라는 생의 거대한 사건을 통과해온 기록자입니다. 매일 근육을 키우고 오늘의 문장을 데스킹하며 '아주 보통의 하루'를 단단하게 채워갑니다
팔로우
이명우
글 잘쓰고 싶다...
팔로우
글쓰는개미핥기
게으른 개미핥기 한 마리가 시와 때를 가려, ‘UX 라이팅 (브랜드와 사용자 서비스의 글쓰기 가이드북)'을 발간했어요. 하지만 여전히 게을러요.
팔로우
김자유
토스 UX writer, 디독 Editor / 어려운 정보를 쉽게 가공하는 일에 관심이 많습니다.
팔로우
유크랩 마케터 선우의성
콘텐츠(유튜브, 숏폼, SNS)로 마케팅하는 선우의성입니다. 국내 NO.1 디지털 콘텐츠 (유튜브, 숏폼, SNS) 기반 마케팅 전문가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Iris Seok
'보좌관‘과 '엄마' 사이를 오가는 LA 워킹맘
팔로우
주오일여행자
여행하고 글을 쓰며 도처에서 사는 걸 배우고 있어요
팔로우
레이다
신문과 잡지에서 기자로 일하며, 세상의 이야기들을 듣고 다시 사람들과 나누고 있습니다. 브런치에서는 일상의 이야기를 에세이와 소설로 쓰는 중입니다.
팔로우
곽나래
쿠팡 Product owner. 세상을 관찰하고 취미로 글을 씁니다. <90년대생 소비 트렌드 2020>을 썼고 한국일보에서 매달 칼럼을 연재합니다. 인스타 : @hey.kwak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