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2
명
닫기
팔로잉
12
명
라이벌 큐버
큐브를 맞출 때의 쾌감을 글쓰기에서도 느낍니다. 23회 대회 참가에서 배운 ‘포기하지 않는 법’, 큐브·야구·일상 기록. Rival CUBER 유튜브·블로그에서 이어집니다.
팔로우
모자란한뼘
불안이라는 단어를 가슴에 품고 사는 30대 직장인. 뭘 하던지 한뼘 정도 모자란, 그런 평범한 사람.
팔로우
동물원킨트
단편영화 감독. 앞으로 여행, 단편 소설과 시나리오, 영화와 연애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팔로우
류귀복
아내에게 꽃을 선물하기 위해 펜을 듭니다.
팔로우
희지
건강한 몸과 건강한 마음을 누리는 40대를 꿈꿉니다. ^^ 좋은 이야기 나눌께요~
팔로우
지담
새벽독서 7년째, 2022.8.18일부터 매일 새벽5시 브런치글 발행, 박사/교수, '엄마의 유산'외 11권 출간, SSWB-ACT 마스터코치, '건율원', '체계적양서읽기'운영.
팔로우
문 정
독일 뉘른베르크에 살며 50대가 되어 그리고 쓰기를 시작하였다. 100일 동안 매일 한 편의 글과 그림을 연재하여 독자와 찐공감을 하고서, 작가라는 사명을 가슴에 뜨겁게 품었다.
팔로우
은파랑
은빛은 고요하고 파랑은 자유롭습니다. 둘이 만나면 얘깃거리가 생깁니다. 은파랑은 스토리로 기억의 다리를 놓습니다. 잊고 지낸 사람, 발견하지 못한 꿈을 응원합니다.
팔로우
강나루
희귀 난치 질환 위에 더한 희귀 난치 질환 선고와 투병... 이일에 얽힌 여러 가지 이야기와 그것들을 극복하기 위해 노력하는 나의 이야기를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스테파니
feel the fear and do it anyway 이번에도 다음에도 덜덜 떨면서 앞으로 나아갑니다
팔로우
소설체
생각하고 적고 읽고 또 생각하고 ...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