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준터치 Mar 14. 2024

영국일기 11.) 나는 육체파인가?

어제는 라면상자를 오늘은 커피를 50박스 이상을 옮겼다. 나는 항상 "몸으로 때우는 게 낫지, 나는 육체파야"라고 생각했는데, 오늘 막상 상하차를 해보니 내가 육체파가 아니라는 것을 알았다. 나는 그럼 뭐지? 그렇다고 해서 나는 머리를 쓰는 타입도 아닌 것 같은데. 그냥 육체파, 두뇌파 이분법으로 생각하지 말고, 열심파로 생각하련다. 


작가의 이전글 영국일기. 9) 영국과 미국의 차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