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34
명
닫기
팔로잉
434
명
김연큰
에세이를 쓰는 김연큰입니다. 주로 제 경험에 대해 씁니다. 또한 제가 아는 지식을 나누고자 씁니다.
팔로우
윤재
윤재의 브런치입니다. 노을이 붙잡으면 가던 걸음을 멈추겠습니다. 바깥 세상에 대한 호기심과 질문을 잊지 않겠습니다.
팔로우
Sayoo
1만 권의 책 읽기. 타인을 돕기. 글쓰기 가르치기.
팔로우
강규리
수능을 앞두고 정신병원에 입원하게 된 열아홉의 이야기를 담아냅니다. 저와 비슷한 아픔을 가진 사람들이 멈추는 법을 배울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빛담
마흔, IT 회사에서 일합니다. 사진과 글로 마음을 기록하며, 자전적 에세이 <일상의 빛과 그림자> 및 여행 에세이 〈잠시만, 교토>를 썼습니다.
팔로우
ondinary
안녕하세요.
팔로우
이정숙
이정숙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저는40여 년간의 교직 생활을 마치고 은퇴한 후, 작가로서 새로운 길을 가고 있습니다. 2025년에 전자책 6권을 출간했습니다.
팔로우
엄마의도락
우왕좌왕. 아이를 키우며 글을 쓰는 작가 입니다. 마음을 나누고 싶어 기록합니다.
팔로우
sally
유월 풀꽃에 담긴 사랑이야기를 씁니다. 윤리와 신학을 했습니다.
팔로우
이눌목
사소한 글들이 모인 서재입니다. 일상 중에 마주하는 착상들과 소설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macropsia
신경과 전문의로서 경험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글로 풀어보고자 합니다.
팔로우
헤롤드 용
기술과 전략을 공부했고, 그것들이 우리의 일상과 선택에 어떻게 스며드는지에 관심이 있다.
팔로우
최다은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립니다.
팔로우
프록시마
특이점 가속주의자이자 글을 쓰는 사람.
팔로우
문어
Kpop을 좋아하고 철학하기도 좋아합니다. 읽는 것을 좋아하며 쓰는 것도 좋아합니다.기억하기 위해 기록합니다.
팔로우
방정민
인문학연구소(인터넷) '무명' 소장 방정민(네이버 블로그 hobero338)입니다. 철학, 문학, 문학치료, 예술문화영상학, 문학(독서)치료, 사회학을 연구한 인문학자입니다.
팔로우
윤세영
지독한 말기계이자 꾸준히 쓰는 사람
팔로우
헤론 베누
설득보다는 검증을, 결론보다는 사고 과정을 기록한다. 가끔은 쓸데없이 성실하게 의심한다.
팔로우
김성현
등대와 같은 삶을 통해 길을 잃은 많은 분들과 사회에 빛을 빛추고 싶은 청년입니다. 국내 홈스쿨링1세대/스타트업 창업/비영리사단법인 운영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다혜로운
지나갈 수도 있는 것들을 500자 안팎의 글로 남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