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1
명
닫기
팔로잉
31
명
블루챔버
소띠 아빠, 호랑이띠 엄마, 원숭이띠 딸, 돼지띠 아들. 소소한 육아와 일상 이야기를 그리고 있습니다.
팔로우
송정댁딸래미
저의 시로 여러사람들에게 희망을 주며 선한영향력을 줄 수 있는 글들을 담아 내려 합니다.
팔로우
시럽보다달콤
영화/뮤지컬/드라마/대중음악 속 인사이트를 찾는 공인노무사 입니다.
팔로우
에코선셋마운틴
20년 동안 70편 넘는 프로그램을 제작한 방송 예능작가. 타로상담사, SNS디지털 마케터로 앞으로의 20년 설계중
팔로우
fantasticbaby
'fantasticbaby'의 브런치입니다. 와이프 사별 ~ 나의 일상, 삶의 터전, 일하는 방식, 미래 계획, 모든것이 변했다. 홀로 남은 남자의 사랑과 그리움을 담는다.
팔로우
김혜민
김혜민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김보영
아름다운 우리말로 씁니다.
팔로우
MUZE
어린 시절을 그리며 어른이 된 감성 그림 에세이스트.‘응답하라 라떼는’ 시리즈로 기억을 꺼내고, 뮤뮤의 모험담으로 마음의 풍경을 동화처럼 펼쳐갑니다.
팔로우
해강
작가이자 번역가로 활동하는 지극히 평범한 레즈비언입니다. 동양화를 전공했지만 어쩌다보니 만화도 그리고 글도 쓰고 있네요. 귀여운 치즈뚱냥이 두 마리와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Soopsum숲섬
'숨''이라는 새로운 단위로 의식적인 삶을 설계하는 창작자 "soop입니다. 감각을 깨우는 루틴과 고요한 리듬, 창작을 통해 서로를 존중하고, 깊이 연결되는 삶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조대리
CJ ENM에서 한국 영화 해외 배급을 비롯, 국내 영화제 초청 및 프로그램 업무, 외화 마케팅 등 영화 관련 다양한 분야에서 일했고, 영화 9,000편 가까이 감상한 씨네필입니다
팔로우
망토리
내 안에 모든 답이 있음을 믿으며 매일 묻고 답하는 사람
팔로우
바다별
자연주의 출산으로 두 아이와 만났습니다. 가족이 완성되는 과정을 씁니다.
팔로우
로라
아이와 함께 마음을 배우고, 성장하는 여정을 글로 남깁니다.
팔로우
Helia
"말이 되지 못한 마음을 글로 쌓습니다. 기억과 계절, 감정의 결을 따라 걷는 이야기꾼. 햇살 아래 조용히 피어난 문장을 사랑합니다." 주말은 쉬어갑니다.
팔로우
보월
안녕하세요! 그때 느낀 감정을 있는 그대로 써서 보여드릴려고 해요! 주로 노래, 단편소설로로 다가가려고 합니다! 제 이야기를 봐주시겠어요..?
팔로우
유영해
단어의 바다에서 문장을 건지는 초보 낚시꾼입니다. 밤새 사투를 벌이다 뜰채를 놓치면 용왕님이 금으로 된 낚시대를 내어주지 않을까요. 안 써지는 글을 붙잡고 매일 요행을 꿈꿔봅니다.
팔로우
김뚜뚜
김뚜뚜의 우당탕탕 사는 이야기
팔로우
제기영
제기영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조소영
조소영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