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3
명
닫기
팔로잉
13
명
조각
불안을 원동력으로 성실하게 산 90년생 직장인. 밴쿠버에 유학 나와 행복할 수 있는 삶의 방식을 발견하고 기록하는 중입니다. 한국에 돌아가서도, 편안하게 잘 살고 싶어서요
팔로우
핑크뚱
안녕하세요 ~:D 핑크뚱 영이의 브런치입니다. 일상을 살아가는 게 맞나 싶게 힘겹게 꾸역꾸역 살아내고 있습니다. 일상에 늘 함께인 귀여운 아들과의 행복한 시간를 기록합니다.
팔로우
유장래
베트남 국제학교에서 근무중인 소시민입니다. 글쓰기와 풋살이 취미입니다.
팔로우
수진
후쿠오카에 거주하며 글을 씁니다. 진실한 마음을 담고 싶어 글을 씁니다. 온기를 주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긴 시간 여운이 남는 아름다운 글을 쓰기를 소망합니다.
팔로우
미니멀리스트 귀선
낭만적인 하루를 위해 읽고 씁니다. 단순하고 가벼운 삶을 지향합니다. <맥시멀라이프가 싫어서>저자.
팔로우
경계성미니멀
경계성 미니멀ㅡ의도치 않게 미니멀 라이프에 근접해 있습니다. 20평을 줄여온 작은 집에서의 심신이 편안한 미니멀 라이프, 공유합니다.
팔로우
은수달
독서와 글쓰기를 좋아하는 엔잡러| 글쓰기강사|바이아지트 대표
팔로우
밤웅
해외구매대행 부업 3년 차 셀러입니다.
팔로우
직장인의도시락
무력한 직장인이 된 것에 슬플때쯤 도시락을 만들기 시작하면서 무언가를 할 수 있는 능력이 조금이나마 있구나하고 위안을 얻었다. 도시락에서 삶을 찾는 중이다.
팔로우
yumyum
기록하고, 수집하는 일상. 건강한 식습관으로 바꾸면서 생기는 감정들을 기록합니다. 맛있는 음식을 먹을 때 가장 행복합니다.
팔로우
달곰
평범한 일상속에 담긴 이야기를 담아보고자 합니다. 무심히 흘러갔던 하루에 담긴 소중한 이야기들에 귀 기울이고 그 의미를 글로 되새기고 싶습니다.
팔로우
눈보라콘
은퇴 생활자. 음미하는 삶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