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0
명
닫기
팔로잉
40
명
지안
지안, 지혜롭고 평온한 글을 쓰고 싶어요.
팔로우
두움큼
초록녹음 가득한 산과 구름이 자유로이 흐르는 하늘, 부드럽게 부는 바람, 고요한 바다를 사랑해요. 평화롭게 나의 이야기를 풀어갈게요.
팔로우
Tess
한때는 누군가의 딸,누군가의 아내,누군가의 엄마가 되려 했던 사람.이제는 자기 자신으로 다시 살아보려는 중.낯선 도시와 따뜻한 바다를 사랑하며,잃어버린 조각들을 주워 담아
팔로우
온호류
읽는 분들 마음에 '따듯하고 좋은것'이 남기를 바랍니다. 이혼 후 따수운 털북숭이 '경태'와 함께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잉킴
안녕하세요. 영국에 사는 잉킴입니다.
팔로우
ELLY
내 얘기를 쓰고 싶었습니다. 지금이 가장 적당한 시기인것 같습니다.
팔로우
비채
비워야 채워짐을 깨닫고 아이와 둘이서 사는 싱글맘입니다.
팔로우
불곰 엄마
불곰 엄마를 너무 괴롭힌 회사를 때려치우고 잠시 백수 생활에 매진할 예정입니다.
팔로우
담담일기
담담하게 쓰는 일기
팔로우
이프로
젊은 나이에 감당하기 버거운 상황을 겪었다. 이겨내고 싶다. 아니 이겨낸다. 이게 바로 현실이다.
팔로우
진주언니
브런치 시작은 신혼 에세이였다. 그런데 돌싱으로 돌아온 - 본업은 경찰인데 글쓰는 걸 좋아한다.
팔로우
아이비
이혼하고 9년차, 생각보다 엄청 힘들었던 그 9년간의 이야기를 작년에서야 나눌 수 있겠다는 용기가 생겼습니다. 이제 더 단단해진 이혼 10년차. 이혼 후의 삶도 괜찮습니다.
팔로우
박혜송
그림을 그리고, 글도 씁니다. 연년생 아이 둘을 키우기 위해 인생을 걸고 2025 개인전 <내 이야기 아니에요> 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인스타 @park.haesong
팔로우
박아리
싱글맘의 육아하고 일하고 공부하는 현재와 과거의 기록
팔로우
윤다온
윤다온 작가의 다온메소드 : 자기돌봄으로 삶을 단단하게 ! 29년간 중간관리자로서 고객.직원관리 경험과 저의 자기돌봄경험을 바탕으로 당신의 자기돌봄을 돕습니다.
팔로우
킵고잉
믿음 하나로 선택한 남편의 귀책으로 한순간에 무너진 결혼생활과 삶을 견뎌내고 오늘도 나아가는 삶을 살아가려 합니다. 그 과정을 글로 쓰며 나 자신과 한 사람이라도 치유되길 바라며.
팔로우
시우
이제 이혼을 마무리 짓고 본격적인 싱글대디로의 인생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초보 싱글대디 아빠와 귀염뽀짝 성장하는 공주님의 하루하루 일상 이야기 입니다
팔로우
조니워커
10대에 등교거부와 전교1등. 20대에 학사경고와 3번의 이직. 30대에 결혼과 이혼. 레일 위를 반듯이 걸어온 사람같지만 뭔가 다르게 살다가, 이제 작가로 살아보려 합니다
팔로우
작은우주인 김은주
알록달록 하루를 살아가는 무지갯빛 일상이야기를 손글씨와 함께 전합니다. https://link.inpock.co.kr/littlespacestory
팔로우
김도비
번듯하지는 않아도 반듯하게는 살 줄 알았는데 어쩌다 삐딱해진 (구)모범생, (현)싱글맘. 잃은 줄 몰랐던 나를 찾아가며 글을 남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