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딩시즌, 야근 많은 마케터들을 위한 SNS 광고 데이터 수집
데이터로 설득하는 마케터를 위한 SNS 협찬 광고 데이터 수집 기능을 시작하였습니다. 이제 기존 1) 유광기 DB를 이용한 경쟁사의 유튜브 광고 분석 + 크리에이터 분석에 더해 2) 경쟁사가 인스타그램에서 어떤 협찬 (크리에이터 협업) 광고 까지 진행했는지 한눈에 파악할 수 있습니다.
연말을 맞아 많은 팀들이 한해의 성과를 정리하고 내년 마케팅 전략의 큰 그림을 그리는데 시간을 쏟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가장 먼저 준비되어야 하는 것이 데이터 및 경쟁사 레퍼런스 이지만, 데이터를 수집하는 작업은 아직까지 대부분의 경우 마케터가 손으로 일일이 하게 됩니다.
하지만 최근 기하급수적 으로 늘어나는 인스타그램 및 유튜브 협업 광고의 경우 양이 많은 경우 일일이 찾는 것이 거의 불가능하여, 분석을 포기하거나 부족한 데이터로 준비하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마케터들이 주로 사용하는 메타AD라이브러리 의 경우 협업 광고는 확인 불가능한 단점등이 있어 이 어려움을 해결해주지 못하고 있습니다.
유광기의 데이터 수집 및 분석 서비스는 마케터가
놓치는 데이터 없이
최소한의 시간을 써서
데이터 분석 역량을 극대화 하고
절약된 시간으로 또 다른 중요한 업무를 할 수 있게
돕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어디서도 찾을 수 없던 경쟁사의 올해 유튜브 광고 동향 및 인스타그램 협찬 광고 데이터 까지 수집하여 제공합니다.
또한 유광기 데이터 팀이 그동안 광고 분류를 하며 쌓은 데이터 분석 노하우를 요약한 요약 보고서 및 OpenAI 및 구글의 LLM (대형언어모델)을 활용하여 AI 분석 및 데이터 시각화 까지 함께 제공하여, 데이터 분석을 최대한 활용한 마케팅 전략을 구축하여 설득력 높은 자료를 만들 수 있습니다.
수집 기간 및 분석 기간은 데이터의 양에 따라 1~3주 소요되며 이메일 혹은 영상미팅을 통해 가격 및 커스텀 데이터 수집에 관해 의논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유광기 사이트 방문 후 오른편 하단 채널톡으로 문의하기
또는 이메일 hello@hifen.io 으로 문의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