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1
명
닫기
팔로잉
21
명
포도봉봉
고등학교 수학교사입니다. 유쾌해지려고 합니다. 일상의 과정을 씁니다. 사춘기 딸 이야기도 씁니다. 뭐. 다 씁니다.
팔로우
난사람
삼원숭가족 중 사람을 맡고 있는 아내이자 엄마입니다.
팔로우
사이의 글
쓰고 읽는 라이프스타일을 만듭니다. 함께 하면 평생 할 수 있다는 믿음으로 2018년부터 글쓰기모임 사각사각을 운영해오고 있습니다.
팔로우
veca
두 아들과 성장하던 엄마가 글쓰고 책 읽고 공부하다가 독서토론 강사가 되었습니다. 커가는 아이들과 함께 계속 가지를 치고 학습하며 나를 확장하는 시간을 갖는 시간이 즐겁습니다.
팔로우
Hacck
제주이주 5년차. 두 딸과 매일을 여행처럼 살고 있습니다.제주 바다와 수영, 요리를 사랑하고 그것을 통해 느끼는 것들을 글로 기록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고재열 여행감독
'어른의 여행'을 디자인하는 여행감독. '길 위의 살롱'을 만들어가는 여행을 기획 중. 어른의여행클럽/트래블러스랩을 조직해 활동 중.
팔로우
하숙집 고양이
다시(갱)살아(년) 보(기)하고 있는 두 아이들의 엄마이자 초보 집사이자 국문학 박사
팔로우
초코파이
생각하면 할수록 더 어려워져서. 그냥 아무 생각없이 씁니다.
팔로우
바다사자
복잡하고 이해하기 어려운 세상을 사자처럼 살아가고 싶습니다. 힘든 하루하루 잘 극복해가는 모습을 담고 싶습니다.
팔로우
Aware of Awareness
덩치는 산만한데 심약한 남자의 생존기 입니다. 읽기, 쓰기, 명상으로 모순적인 저의 모습을 인정하고 받아들이는 여정을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garden
변방의 공노비. <상극의희극> 저자
팔로우
무하
의사로 일하다가 영국에서 보건학 석사를 공부하고 있습니다. 생각하고 느낀 바를 적습니다.
팔로우
은수
휘둘리지 않는 어린이, 청소년을 응원합니다.
팔로우
Bella
Start with Coffee
팔로우
조매영
가정 폭력에 노출 되었던 '나'와 백혈병 투병을 했던 '나'가 만나 현재의 '나'가 되었습니다. '나'에 대한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이도
15년간 모든 수입을 글에 의존하고 있는 백면서생. 그럼에도 백지를 놓고 펜을 들면 두렵습니다.
팔로우
감정서랍
안녕하세요, 감정서랍입니다. 누군가의 마음에 오래도록 남을 글을 씁니다.
팔로우
비픽처
여행과 사진찍기를 취미로 하는 마케터. 계절에 맞는 국내/해외 여행지를 여행하고 그 순간들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리아
부부 동반 퇴사 후 1년간 세계여행을 하고 돌아왔어요. <자기만의 공간>의 책방지기로 살다, 지금은 '아이'라는 세계를 여행하는 중이에요.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