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7
명
닫기
팔로잉
17
명
강행구
외교관이자 작가인 강행구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soymilk
지금 이 삶도 축복이죠.
팔로우
제스혜영
자연이 좋다. 사람도 좋다. 자연과 사람에게 귀 기울이며 기록하고 싶다. 영국 스코틀랜드에서 살아요.
팔로우
소해
주된 글의 주제는 사람과 사회. 그 안에서 겪었던 개인적 경험을 주관적 관점으로 올바르게 표현하려 노력합니다.
팔로우
M과장
직장이 취미이고 싶은 글 쓰는 이
팔로우
Christie
Christie의 브런치입니다. 평범한(?) 40대 싱글녀 클티입니다. 마흔을 지나오며 지금까지 살아온 삶을 되돌아보고, 앞으로의 삶을 계획하며 곱게 나이드는 것이 삶의 목표입니다
팔로우
라엘리아나
일만하다 죽을 것 같아 결혼을 결심했지만 결혼하지 못하고 22년 만에 첫 퇴사를 했습니다. 현재는 새로운 일을 모색하며 프리랜서로 일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고강훈
어디든지 매일 씁니다. 가족과 나의 시간을 써내려 갑니다. 책 읽기도 좋아하고 글쓰기도 좋아합니다. 작가와의 만남 이야기도 꺼내 봅니다.
팔로우
간장밥
추억 맛집, 맛집 추억.
팔로우
따스한 골방
정신분석을 공부하는 정신과 의사 김원우입니다. 생각의 조각들을 하나둘씩 모아두고 있습니다. 겨울같이 추운 하루일 때, 이곳의 온기가 조금이나마 도움되길 바라며 글을 씁니다.
팔로우
무로
솔직한 일상과 생각을 공유합니다. 1인분의 기록
팔로우
루나
상상으로 현실을 빚는 여자, 루나. 캐나다 시골에서 글과 집밥으로 마음을 나누는 한국 애미.
팔로우
이준유
정신분석과 사랑, 그리고 교육을 주제로 글을 씁니다. 현재 직장과 병행하며 교육학 박사과정에 재학 중입니다.
팔로우
Simon de Cyrene
세상속으로 with love
팔로우
원꾸미
회사에서 도망치듯 퇴사하고 흘러가는 세상 속에서 파도를 올라 타려고 하는 중입니다.
팔로우
가치관 소개팅 더커피클럽
스펙 드러내지 않는 가치관 소개팅 멤버십 - 더커피클럽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