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23
명
닫기
팔로워
23
명
Chignon
아기와의 일상을 그리고 씁니다
팔로우
초연이
초연한 마음으로 세상을 바라보려 노력합니다. 그림책 한 장면에서 떠오른 감정과 직접 담고 매만진 사진 한 장을 함께 엮어 담담히 위로의 글을 써 내려가는 사람, '초연이'입니다.
팔로우
미르
미르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유혜
고학력 경단녀가 진짜 엄마가 되기까지 숨겨진 적성을 깨닫고 작가가 되기까지 이 글이 누군가에게 희망의 메세지가 되길
팔로우
코네티컷 김교수
뉴욕시와 보스턴 중간에 있는 코네티컷주의 Western Connecticut State University의 경영대학의 회계학 교수. 사진과 여행을 좋아하는 자유로운 영혼.
팔로우
김대군
김대군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오랜 정보분석업무를 하면서 개별정보의 특성을 이해. 앞으로 정보분석을 바탕으로 실천적 사유를 통한 현실문제 대응관련 에세이를 작성할 계획
팔로우
마테오
직장생활은 언론사와 공기업를 거쳤다. 초고속 승진으로 화려한 직장 생활을 했다. 반면, 나락으로 떨어져 보기도 했다. 직장인이 중징계에서 살아 남을 수 있는 노하우를 전수한다.
팔로우
박진별
박진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benjamin
benjamin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황상기
12대를 이어 고향을 지키며 친환경 농업으로 땅을 살리고 들풀과 곤충도 함께 살며 무농약 농산물로 사람도 살릴수있는 농사를하며 40년동안 일기를 쓰고있는 75세의 농부 입니다.
팔로우
이윤영
한국언론연구소 소장, 대표•저널 투자가, 언론의 기초 저자, 국회 대학생토론 심사위원ㆍ KTV 토론 심사위원, 연합뉴스 TV 인터뷰.
팔로우
삐약이
시각장애인이지만 언제나 노력하고 싶은 삐약이입니다. 모든 것에 호기심이 많아 작가 이름을 삐약이로 정했습니다. 늘 밝고, 긍정적이고, 당찬 삐약이로 하루하루를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주성
고등학교 2학년이다. 글과 시와 작곡을 첨가한,
팔로우
이미림
이미림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독자
독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특급썰렁이
먼 옛날 펜팔로 결혼한 부모님 덕분에 태어나기전부터 글쓰는 DNA를 풀장착한 본투비 천생 글쟁이... 하지만 35년간의 절필 끝에 이제야 다시 펜대를 잡게 된 성장 & 진행형 작가
팔로우
김수연
김수연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영어공부를 공부하는 벤지
남편이자, 아들 둘의 아빠이자, 30명 남짓 되는 아이들의 영어쌤
팔로우
김철수김철민김영희씨
김철수김철민김영희씨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Rare Avis
그럴지라도.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