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개인 SNS
개그우먼 이국주가 최근 방송과 유튜브에서 공개한 캠핑카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방송에서 농구선수 출신 방송인 서장훈과의 결혼 가능성을 언급하며 분위기를 후끈 달궜다.
이국주는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 자신의 이상형에 대해 솔직한 발언을 쏟아냈다. 그녀는 “옛날에는 외모를 많이 봤지만, 요즘은 나를 잘 받아줄 수 있는 사람이 필요하다”며 서장훈에게 살짝 마음을 표현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 =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갈무리
이어 “서장훈 오빠는 능력도 있고, 표현은 서툴지만 속정이 깊다. 오빠가 마음만 열어준다면 충분히 들어갈 여지가 있다”며 재치 있는 멘트를 던졌다. 이에 서장훈은 당황한 기색이 역력했지만, 분위기는 유쾌하게 이어졌다.
이국주의 타로카드 점 해석도 화제를 더했다. 그녀는 “서장훈이 나를 처음엔 좋게 보진 않았지만, 결국엔 나를 완벽한 여자로 본다”는 의미심장한 해석을 내놓으며 주변의 폭소를 자아냈다. 이를 듣던 MC들은 놀리듯 응원하며 웃음을 더했다.
사진 = MBC ‘전지적 참견 시점’ 갈무리
그녀의 고백이 설렘을 더하는 가운데, 이국주가 소유한 캠핑카도 주목받고 있다. 유튜브 채널 ‘이국주’에서 공개된 그녀의 캠핑카는 웬만한 집을 방불케 하는 편안함과 아늑함을 자랑했다. 이국주는 이 캠핑카를 “미래의 남편과 함께 타려고 샀다”고 밝혀, 그녀의 로맨틱한 꿈이 담긴 차량임을 알렸다.
이국주의 캠핑카는 스타렉스를 개조해 만든 것으로, 내부는 브라운 톤의 아늑한 디자인에 다양한 편의 시설이 갖춰져 있다. 냉장고, 전자레인지는 물론이고 텔레비전까지 설치되어 있어 감탄을 자아냈다.
그녀는 캠핑카를 자랑하며 “화장실 빼고 다 있다”고 유쾌하게 덧붙였다. 캠핑카는 소규모 인원에 적합한 크기로, 혼자 또는 둘이 여행하기에 이상적이다.
사진 = 유튜브 채널 ‘이국주’ 갈무리
영상 속 이국주는 캠핑카를 타고 떠난 동두천에서 유명 캠핑 유튜버 조조와 만났다. 두 사람은 캠핑카 안에서 수제비를 만들어 먹으며 소소한 이야기를 나눴고, 조조는 이국주의 캠핑카를 보며 “천장도 높고 환풍기도 있다”며 감탄을 연발했다. 이국주는 세심하게 캠핑카를 소개하며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이국주가 소유한 자동차는 일반적인 캠핑카가 아닌, 현재는 단종된 중고 스타렉스를 기반으로 국내 업체에서 개조한 모델이다. 알려진 개조 비용은 2천만 원 중반대로, 연식과 옵션에 따라 차이가 있다.
사진 = 개인 SNS
그녀는 럭셔리하게 개조된 이 캠핑카에서 여유를 즐기는 모습을 종종 공개했으며, 최근 SNS에 자동차에서 고기를 구워 먹는 사진과 함께 “차에 낀 거 아님. 벌써 7년 된 나의 캠핑카. 날씨 좋을 때 끌고 나가면 힐링. 비 오면 더 힐링. 유튜브 핑계로 나갔다 왔는데 역시 너무 행복했다”라며 자동차를 자랑한 바 있다.
누리꾼들은 “국주 언니처럼 여유롭게 캠핑을 즐기고 싶다”, “이 캠핑카 정말 부럽다”, “서장훈 오빠랑 캠핑 가는 모습도 보고 싶다”는 반응을 보이며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