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1
명
닫기
팔로잉
11
명
로벨리아
엄마와 딸, 고양이 셋의 일상을 담은 소소한 이야기. 2년 전 기록한 가족 일기를 회고하며 평범한 일상의 소중함을 공유합니다.
팔로우
유창한 언변
8년차 지역 지상파 아나운서(KBS,SBS)이자 변호사. 말과 대화, 그리고 법을 연구합니다. clapkite@naver.com 유튜브: 유창한 언변
팔로우
은나무
삶을 바라보고, 관계를 이해하고, 마음의 결을 따라 조용히 글을 씁니다. 소리 내지 않아도 오래 머무는 문장, 천천히 자라지만 흔들리지 않는 마음을 기록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Peter Shin
초기 스타트업 현장에서 치열하게 뛰어온 경험을 바탕으로, 이제는 실리콘벨리에 진출하려는 스타트업과 창업가에 특화된 멘토, 어드바이저이자 작가입니다.
팔로우
이원소
회사원. 조울증을 앓고 있는 "정신병 환자". 모든 것들을 제 방식으로 해석하지만, 제 방식을 항상 고쳐나가겠습니다.
팔로우
페이지 스위머
그냥 엄마에요. 육아를 위해 전업맘이 되어, 아이들 키우면서도 나를 잃지 않기 위해 이것저것 기웃 거립니다. 살림 말고, 운동도 하고, 투자하고, 책 읽고, 글도 씁니다.
팔로우
변방
작년에 퇴직했습니다. 그동안의 책읽기와 경험을 바탕으로 어떻게 살지 탐색 중입니다. 은퇴했지만 아직은 노인이 아닌 5060분과 글쓰기를 통해 고민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손나다
책 읽기를 좋아하다 글쓰기를 하게 되었습니다. 다양한 역할 속 내 모습과 더불어 있는 그대로의 솔직한 내 모습을 글로 천천히 풀어내 소통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박성옥
주중엔 교수, 주말엔 호텔 청소, 취미로 유튜버, 용돈벌이로 에어비앤비 슈퍼호스트, 에세이 <나에게 솔직해질 용기> 출간, 올해는 휴직하고 은퇴 준비합니다.
팔로우
캔줌마
광기불능 현실주의 예술가. 캐나다 런던에서 미술선생님이자,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회사원이자, 유투브 <캔줌마TV>의 크리에이터로 살고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