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5
명
닫기
팔로잉
35
명
륀륀
'남들과는 다른 길'을 걸어오며 경험한 이야기와 얻은 인사이트를 공유합니다. 같은 시대를 살아가는 모든 분들께 용기와 희망을 드리고 싶습니다 :)
팔로우
사당살이
고시원 두 곳을 창업하고 통신 대기업을 퇴사했습니다. 시간부자의 삶을 누리며 경제적 자유를 향해가는 여정을 공유합니다. 유튜브, 인스타툰, 쓰레드 등 하고 있는 크리에이터입니다.
팔로우
옹기종기
안녕하세요. 옹기종기의 브런치입니다. 직장생활과 공무원 생활에 대해 글을 씁니다. :D
팔로우
고인물
고인물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찬란
대기업 전략기획부문에서 근무했습니다. 그러다 사고를 당하고 글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사랑, 용기, 희망을 믿습니다. chanranfromyou@gmail.com
팔로우
야호너구리
36살. 어느새 굴러다니다가 사회복지사를 관두고 회사원이된 야호너구리입니다.
팔로우
소소
Brunchstory by soso. 퇴직의 갈림길에 선 50대의 중심에서 전하는, 평범하지만 그래서 공감하는 이야기를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화이트골드
30대 개업 세무사의 성장 일기. 세무사로 살아가며 느끼는 이야기를 합니다.
팔로우
비타민들레
회사 밖도 괜찮아요. 저는 그렇게 살기로 했습니다. 10년간 콘텐츠 회사의 기획/사업/전략을 경험했습니다. 서른 중반,1인 기업을 시작한 지 1년이 된 사업가 겸 직업인입니다.
팔로우
Grey Hoo
딱 떨어지지 않는 시기를 살고 있다. 'Grey'는 지금의 나, 'Hoo'는 그 나에게 계속 묻는 말. 누구냐, 넌.
팔로우
미지
글쓰고 과학하는 사람
팔로우
문돌이
문과출신으로 금융권에서 IT개발자로 일했던 문돌이입니다. '부자의서재' 출판사를 운영하면서 글을 쓰고 IT개발 강의도 합니다. 연락처 : moondolit@gmail.com
팔로우
애지
13년 직장인&임산부 작가 입니다.:) 에세이스트
팔로우
김시산
대기업 광고회사에서 일을 시작했고, 토스에서 직업인으로서의 삶을 닫았습니다. 고양이 털, 고무장갑 등이 제 인생에서 핍진성을 가진다는 것을 압니다. 그래서 수필가이자 시인입니다.
팔로우
푸른국화
그림을 그리고 글을 쓰는 걸 좋아합니다. 직장인으로 십년 넘게 살다가 난생 처음 회사밖으로 나가 보려합니다. 유능한 직업인으로 살다 좀 모자라고 따뜻한 할머니로 늙고 싶습니다.
팔로우
전작가
대단한 얘기는 못쓰고, 그냥 별 것 아닌 일상 이야기를 별 것처럼 씁니다. 사소함 속에서도 삶은 종종 반짝이니까요.^^
팔로우
홍그리
더 나은 삶에 대하여 씁니다.
팔로우
권혜린
'취업' 이라는 정해진 길보다, 내가 좋아하는 길을 선택한 사람입니다.
팔로우
마테호른
작가 지망생들이 자신의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출간의 설렘과 가능성을 믿는 이들에게 든든한 동반자가 되고 싶어 하며, 언젠가는 '마테호른'에 오르는 것이 꿈이다.
팔로우
글장이
글장이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