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12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12
명
스테르담
직장인, 작가, 강연가의 페르소나를 쓰고 있습니다. '강한 영향력을 나누는 생산자'의 삶을 지향합니다.
구독
Pen 잡은 루이스
아주 가끔 글을 쓰고 있습니다.
구독
앤스페이스 NSPACE
자기다움 있는 사람들이 머물기 좋은 도시를 만들어 가는 사회혁신 부동산회사 앤스페이스 입니다.
구독
이지원
디자인 전공 / 2년차 웹 프론트엔드 개발자
구독
칼란드리아
책을 사는 것도, 읽는 것도, 책 이야기를 나누는 것도 좋아하는 평범한 소시민. 진짜 작가가 되기 위해 노력하는 중입니다. ^^
구독
아침산책
아침산책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아마존 출판대행 프리랜서(크몽 레벨 3 전문가)입니다. 아마존 출판과 다양한 인공지능 활용에 관한 글을 씁니다.
구독
서영경
서영경의 브런치입니다. 신용카드를 중심 주제로 티키타카 글을 씁니다. 일상 소비생활에서 슬기로운 사용과 쓸모를 더 하는 작은 등대가 되어드리길 희망합니다.
구독
최재운
대학에서 인공지능과 경영학간의 융합을 연구하며, 인문학을 짝사랑합니다. 연구실에서는 인공지능을, 집에서는 만 3세 아들을 학습시키며 겪는 좌충우돌 스토리를 공유합니다.
구독
선명이와 지덕이
IT서비스회사를 다닐 때 고객사의 IT실과 IT개발팀에서 일했습니다. 이후 금속 3D프린터 제조회사에서 R&D기획일을 했습니다. 국악예술강사 아내를 만나 결혼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구독
달래와르
달래 윤기경의 브런치입니다. 예전 갈망했던 선생님 꿈을 소환해 아이들을 위한 동화와 숲 이야기를 만들겠습니다. 이를 통해 이 세상을 더더욱 밝은 에너지로 가득차게 할 것입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