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24
명
닫기
팔로워
24
명
김대군
김대군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오랜 정보분석업무를 하면서 개별정보의 특성을 이해. 앞으로 정보분석을 바탕으로 실천적 사유를 통한 현실문제 대응관련 에세이를 작성할 계획
팔로우
자크
다만 나를 위해 씁니다. 이런 삶으로는 자서전도 써 볼 수가 없으니, 스스로 기록하고 기억해서 때때로 위안 받고자 씁니다.
팔로우
공빛나
공빛나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미카
조카와 노는 이야기를 주로 씁니다. 사이버대에서 문예창작과 한국어교육을 공부합니다. 오프라인에서는 영어영문과를 졸업했습니다. 재미추구형 사람입니다. 댓글 큰 힘이 됩니다
팔로우
별의별 교육연구소 김대성
모든 아이는 별처럼 소중합니다. 초등교사 17년, 장학사 6년, 두 아이의 아버지로서 아이들의 꿈과 성장을 함께 고민해왔습니다. 유튜브 〈별의별 교육연구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ddunga
ddunga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경
독자와 작가의 경계선. 현실과 환상의 경계선. 그 경계선에 개선이 없는 '경'
팔로우
김자두
중학교 사서교사입니다. 쓰고 낭독합니다.
팔로우
은규
글쓰기와 글쓰기 '사이'에서 시간이 흘렀다. 어떤 공백은 돌아보았을 때 존재했다.
팔로우
대니보이
예술과 삶, 글쓰기를 사랑하는 섬마을 소아신경과 의사입니다.
팔로우
책미네랄
젊은 나이로 손녀가 있는 진정한 부자인 책미네랄입니다. 사랑한 시간, 사랑 할 시간을 감성에세이로 쓰고자 합니다. 또한 책에서 얻는 마음의 심리와 사랑을 적어나가려고 합니다.
팔로우
잔잔
쓰기도, 읽기도 많이 하는 사람.
팔로우
한 이
시인이자 에세이스트입니다. 주변의 얘기를 화장기 없이 쓰겠습니다. 무심한 구독이 따스한 공감으로 이어지길 바랍니다.
팔로우
친절한기훈씨
📖 친절한 기훈씨 『아빠와 딸, 조용히 서재로 숨다』 저자 1년 100권 독서로 삶을 다시 쓰는 중 브런치 작가 | 교보 북멘토 | 문학뉴스 기자 책과 글로 연결되는 따뜻한 공간
팔로우
지제이
오랫동안 묵혀두었던 글감들이 눈에 띄었다. 이 아이들도 이제 모양새를 갖출 때가 되었나 보다. 각자의 운명대로 갈 수 있게 하나씩 펼쳐볼까 한다.
팔로우
moonworks
테니스, 여행, 독일 생활, 직장 생활 등 다양한 경험이 담긴 저만의 일상 이야기와 생각을 전합니다.
팔로우
연유
외도하는 엄마 양극성 정동장애를 앓는 아빠. 생활보장대상자의 척박한 가정환경. 유아기에 생긴 불안정 애착이 힘들게 하지만, 보통의 일상에서 작은 기쁨의 조각을 찾으려 글을 씁니다.
팔로우
민휴
"책 읽고, 글 쓰는 농부 작가" 입니다.
팔로우
늘봄
안녕하세요.
팔로우
젤리
이제 삶을 기억이 아닌 글로 정리하고 싶은 마음.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