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0
명
닫기
팔로잉
30
명
박레온
비관적일수록 낙관하라
팔로우
림스
캐나다에서 살다 한국으로 귀국했습니다. 일상에서 평범하지만 소중한 것들 그리고 따뜻함을 기록하기 위해 씁니다.
팔로우
유가을
영어강사로 일하다 현재는 공무원이 된 30대 여성입니다. 저는 책과 커피를 좋아합니다. 요즘엔 글쓰기에도 매력을 느끼고 있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팔로우
Ryan
18년차 수능 영어강사 / 달리기, 자동차, 여행, 드라마, 영화를 좋아하는 딸 바보 아빠, 아내 바라기.
팔로우
프로N잡러 리즈
연봉 1억을 꿈꾸는 프로N잡러 리즈입니다. 일상과 더불어 다양한 정보를 기록합니다! =)
팔로우
하나
나의 방식
팔로우
앨리스 W
후반전. 반드시 유쾌하고 행복하게.
팔로우
버티기
군 경력이 인생 경험의 전부인 사람이 새로운 인생항로를 떠나려고 합니다. 좌충우돌 부딪치며 겪는 액티브 시니어가 되어가는 과정을 들려 드리려 합니다.
팔로우
GZ
Essayist
팔로우
헤바
하고 싶은 이야기가 많아요. 결혼•육아 이야기, 우울증 이야기, 해외 생활 이야기, 가끔 여행 이야기도 해요.
팔로우
빛이 드는 숲
허무를 받아들이지만 허무주의에 빠지지 않는 시지프스의 나날
팔로우
Simon de Cyrene
세상속으로 with love
팔로우
Ten
끄적끄적 생각을 남깁니다
팔로우
노박사 레오
KPAC/마인드클리닉 대표 임상심리학자 노주선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내적인 아픔과 상처를 이겨내고 스스로를 이해하고 받아들이며 나에게 맞는 성공과 행복을 만들어 가도록 돕습니다.
팔로우
홍그리
더 나은 삶에 대하여 씁니다.
팔로우
사라요
39살 뇌종양 말기 판정을 받은 남편, 죽음 앞에서 미움과 원망을 이해와 사랑으로 극복하는 날들을 기록합니다. 제 이야기로 하여금 당신의 마음을 움직이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김유진
일상을 통해 뻗어 나간 생각의 가지들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아름자까
마음공부 생활구도자
팔로우
세렌디퍼
이혼하자고 했더니, 별이 된 남편을 용서하고자 쓰기 시작. 결국 제 삶에 대한 공부 중입니다.최근 암진단을 받고 진짜 원하는 삶이 무엇인지,치유와 회복의 과정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스테르담
직장인, 작가, 강연가의 페르소나를 쓰고 있습니다. '강한 영향력을 나누는 생산자'의 삶을 지향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