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11명
-
새이버링
<우리의 겨울이 호주의 여름을 만나면> 저자. 머리에 기발한 생각과 재밌는 상상들이 둥둥 떠 다니면 그것을 얼른 글로 낚아채는 일이 즐겁습니다.
-
은경
2003년부터 편집기자. <이런 제목 어때요?><아직은 좋아서 하는 편집><이런 질문, 해도 되나요?><짬짬이 육아> 출간. 출근하면 남의 글을 읽고 퇴근하면 제 글을 씁니다.
-
여담
'잠시 샛길로 빠져나와 쓰는 에세이'로 시작했고 '도움이 될 만한 글'도 쓰려고 합니다.
-
구황작물
대체로 식물을 먹습니다. 쓰고 나면 부끄럽지만 할 말이 많아 쓰고 또 씁니다. 글로 돈을 법니다, 아주 조금. 온종일 쓸 수 있지만 자기소개는 어렵습니다.
-
김도영
네이버에서 브랜드 기획자로 일하고 있습니다. 무엇인가를 '기획'하는 사람의 시선으로 보고, 씁니다. 제 얘기도 하고 다른 사람의 얘기도 합니다.
-
문스카이
보더리스 뷰티 서비스 예약 플랫폼 '해봄'을 만들고 또 운영하고 있습니다. 창업을 포함한 삶의 도전의 순간들을 기록하기 위해 글을 적습니다.
-
egg fly
사소한 요소로 사용자에게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하고자 하는 주니어 서비스 기획자 입니다.
-
재무선배
재무선배 CEO & Coach | 패션,유통,이커머스,플랫폼,IT,교육업 경영관리총괄 14년 / 기업재무컨설팅 / 기업재무강의 / 대시보드 구축 / 현직자 재무강의 / 연사
-
기묘한
트렌드 수집가, 공부하기 위해 기록합니다. 지식을 나누며 함께 성장하고 싶습니다.
-
UXUI디자이너 데이지
기업의 디자인을 분석하거나, 디자인에 대한 생각을 적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