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01
명
닫기
팔로잉
101
명
정경희
정경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포근한
일상생활자의 글쓰기.
팔로우
Aysun Anne Kim
달처럼 은은하게 빛나는 (Aysun 터키어 의미) 대학생 때부터 불안하고 우울함을 느끼기 시작해 30대에는 절정에 달했다. 평생 그 감정을 달고 살 것만 같았지만 지금은 행복하다.
팔로우
정앤정
희망을 가지고 따뜻한 글을 쓰며 행복을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조지영
조지영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식부름 지나
용기를 전하는 일
팔로우
임수민
임수민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작양
영원히 배우고 성장할 작가 작양입니다. 웹소설 3질(총 5권)과 전자책을 출간했습니다. '쉬운 글쓰기 방법'과 '성공으로 가는 의식 성장 공식'을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구슬붕이
사진 속 꽃이름이 구슬붕이입니다. 아이들을 통해 희망을 보고 싶습니다. 초등학교 시절이 가장 행복했다 느껴서인지 초등 급식에 감사하며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나는고래
제주이주10년차 꿈을 찾아왔지만 여전히 그저 먹고 살고 있는 사람. 하지만, 절대 꿈을 절대 놓지는 않으려고 노력하는 사람.
팔로우
연미화
연미화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홍예지
홍예지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당근고양이
브런치 냠냠
팔로우
독자
독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주연
따뜻한 결이 흐르는 일상과 기억을 기록합니다. 마음을 건네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해센스
상식(common sense)의 각도를 기울이는 생각(Hailey's sense)을 씁니다. #신경다양성 #ASD #ADHD #심리 #연애 관심있는 분들께 <3
팔로우
현이
대한민국 워킹맘입니다. 함께의 가치를 깨닫게 해 준 당신이 있어 감사합니다. 한 아이를 키우려면 온 마을이 필요하다고 하죠. 이제 우리 같이 해요.
팔로우
에이레네
서른한 살, 조금 이른 나이에 사별을 경험했습니다. 누구나 언젠가는 경험할 사별이라는 사건을 담담히 기록하며 이겨내고 싶습니다. 글로 많은 이들을 보듬고 그들과 연대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장유정
장유정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최림
베이킹, 요리를 업으로 합니다. 일상의 멈춤으로 글쓰기를 시작하고 삶에 대해 읽고 쓰며 배우고 있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