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브랏또 키무 Nov 17. 2023

아재세끼

동네맛집 & 집밥 라이프

11. 동네맛집 : 야끼니꾸 코로쿠

슬슬 그날이 찾아온 것일까... 고기가 먹고 싶어지는...

                             

다른 고깃집을 가 볼까 했지만 역시 여기라면 틀림없다는 생각에 언제나 고기가 생각나면 찾아가는 그곳!!!!


"焼肉幸楽"

여기 리뷰는 그리 좋지 않다. 고기에 대한 평가는 매우 좋지만 접객에 대한 평가가 매우 나쁘다~~ㅋㅋㅋ


우리는 전 주에 예약을 해 두었기 때문에 웨이팅 없이 입장을 하였다~~


미리 무엇을 시킬지 생각을 해 두었기 때문에 주어 없이 주문을 했다 ㅋㅋ


그리고 등장한 사랑스러운 고기들~~

"牛タン の厚みやばい!!"


진짜 스팸 같은 느낌의 규탕~~ 맛은 맛보지 않아도 맛있을 거라는 판단!!!


아니나 다를까...


"찐이다..."


우리는 일본에서 야끼니꾸를 먹을 땐 항상 흰밥과 같이 먹는다.


하얀 쌀밥과 적절히 구워진 규탕을 올려 먹으면 최고!!!!


포스팅을 하면서도 배가 고파지는 것은 왜일까...ㅋㅋㅋㅋ


여기는 정말 접객만 좋아도 사람들이 엄청나게 몰려 올 가게이다.


평상시에도 웨이팅을 해야 먹을 수 있는 가게이기에 좀 안타깝다 ㅎ


고기를 먹을 때, 술을 빠뜨릴 수 없지~~


"生一つください!!"


시원한 생맥주가 술술~~ 목을 넘어간다~~ 캬~~~~~~~~~~~~~~~


역시 난 고기를 먹어 줘야 기운이 생긴다!!!!!!!

나는 보통 시오(소금)와 타레(장) 중에 시오를 선택하지만 안창살만큼은 타레를 선택한다~

타레에 적셔진 안창살을 구우면 그 냄새가...

"マジ やばい!!!!"

이 타레를 만든 사람은 정말 천재이다 ㅋㅋㅋㅋ

그 냄새에 밥이 당기게 된다~~~~~~

우리는 늘 고기를 먹으러 가면 시키는 메뉴는 정해져 있다.

. 규탕

. 하라미

. 사가리

. 갈비

. 믹스 호르몬

. 야채 샐러드

. 공깃밥

이것들을 랜덤으로 주문한다~~ 다른 메뉴는 거의 안 시킨다 ㅋㅋ 편식왕!!!

아!! 참고로 여기는 현금만 받고 카드는 일제 사절이다...

그리고 영수증도 없다 ㅋㅋㅋㅋ

아마 겁나게 고기 팔고 세금을 적게 내려는 수작이 아닐까, 생각이 든다~~

그러다 한번 세무서에 털려야 정신을 차리지~~ ㅋㅋㅋ

어찌 됐건 맛있는 고기를 먹게 되어서 정말 행복했다~~

다음엔 연말휴가 때 한국에 가서 열심히 고기를 구워볼까 한다~~


 

작가의 이전글 아재세끼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