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7
명
닫기
팔로잉
17
명
플로리나
꽃, 강아지, 여행, 문화생활 - 풍요로운 일상을 꿈꾸며 경제 공부를 합니다 :)
팔로우
우지경
<리얼포르투갈>, <떠나고 싶은 마음은 굴뚝같지만>, <스톱오버헬싱키>, <배틀트립>,<오스트리아홀리데이>등을 썼다. 좋아하는 일을 오래하기 위해 매일 수영하고 글을 쓴다.
팔로우
모아나로
다채롭고 싶은 사람이에요. 언어를 좋아합니다.
팔로우
철봉조사러너
적당히 철봉에 매달리며 조깅하는 조거 jogger 이자, 친환경 건강 복지 조사 연구자.
팔로우
강일웅
글쓰기@연습.com
팔로우
감성토끼
책읽고, 꿈꾸고, 그 꿈을 쓰는 초등학교앞 문구점 아줌마입니다. 현재 블로그와 브런치에서 주1회 주간에세이 & 엽편소설을 연재중입니다.
팔로우
수말스런 여자
수말스런 여자의 브런치입니다. 삶의 후반기를 지나가는 시간에 제가 살아가는 얘기, 저보다 나이드신 어르신들의 삶, 또 같이 나이들어 가는 친구들의 얘기를 나눠보겠습니다.
팔로우
물길
자연을 사랑하며, 생명의 의미를 최고로 삼고, 시와 수필을 사진에 담는 약학을 전공한 과학자입니다.
팔로우
갤럭시편지
시민사회단체 기획자며, 노동 정책에 대한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스쳐 지나가는 것들에 대한 일기, 메모나 기록, 그림을 좋아합니다. 별자리와 애니어그램을 믿으며, 명상을 합니다.
팔로우
롱혼 원명호
<은퇴 후에도 인생은 반짝인다> 저자 ㅣ S사 엔지니어, 어학원원장, IT기업 CEO로 살아 왔습니다. ㅣ 이제는 성과보다 리듬을, 속도보다 방향을 선택한 사람.
팔로우
오월이
메이의 인생 여행 기록. 20년 간 콘텐츠 & 미디어 광고쟁이로 살며 전세계 20여 개국을 예능처럼 여행한 빠꼼이. 그 경험을 바탕으로 '메이스트래블'이란 여행사를 운영 중이다.
팔로우
돌콩마음
숨은 행복 찾기 진행 중입니다.
팔로우
따뜻하게 박희도
작은 마음이 담근 제 글이 모두에게 작은 선물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사랑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작가가 되고자합니다.
팔로우
김물결
서른에 다시 대학교를 간 늦깎이 유학생. 호주 워킹홀리데이 요양보호사를 시작으로 호주 정신건강 그리고 알코올 및 마약/중독 정신과 그리고 요양원 트래블 간호사 일상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이상훈
가정의학과 전문의입니다.개원하여 몸과 마음이 지치고 아픈 많은 분들을 열심히 그리고 정성을 다해 진료하고있으며 환자분들과 희노애락에 관해 소통중입니다.따뜻한 세상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류귀복
아내에게 꽃을 선물하기 위해 펜을 듭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