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수현생각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송수현 Jul 31. 2022

수현생각

11 거울


세미는 엄마 닮았다는 말을 제일 좋아한다.


사랑이 넘치는 세미는 아침마다 나에게 예쁘다 칭찬해주고 사랑한다 표현해준다. (이 정도면 사실 남편/남자 친구가 필요가 없다) 외모뿐만 아니라 모든 것이 나의 거울인 세미를 보며 매일 다짐한다. 내가 먼저 더 예쁜 말만 해야지, 내가 더 예뻐져야지! 하고.


아빠 없는 빈자리를 느끼지 못하게 하는 정도가 아니라 굳이 아빠라는 존재가 필요하지 않다 여길 만큼 든든하게 단단하게 세미를 키우고 싶다.


그래서 이 세상 예쁜 거 멋진 거 다 내가 해보려고! 그리고 반드시 해낼 거야. 그러니까 지금처럼 그렇게 내 곁에서 응원해줘요 난 그거면 충분해.


#수현생각

매거진의 이전글 수현생각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