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정휴 Jan 19. 2021

대중문화 에세이집 《취미가 2》 출간 소식

뉴잭스윙(New Jack Swing)에 관한 에세이 송고



제가 참여한 두 번째 옴니버스 전자도서가 나왔습니다.




출판사 '에이플랫'의 소개 문구




대중문화 에세이집이고 감히 취미잡학사전이라고 말할 만큼 다양한 취미를 담아낸 게 뭐다?


네, <취미가 vol.2>가 출간되었습니다!!!


리디북스: http://bit.ly/35QLV0v

알라딘: http://bit.ly/2Ng95Hp

예스24: http://bit.ly/2Kt8X6m

교보문고: http://bit.ly/3inqPMh


새벽 독서, 게임판타지, 라이트노벨, 이야미스, 자기계발서, <해리 포터>시리즈, 디즈니 프린세스, <가면라이더> 시리즈, 뉴잭스윙, 미디음악 록밴드, 케이팝 보이그룹, 시타오 미우, BTS, 스윙 댄스, 종합격투기, 씨름, 스노글로브, 샤넬, 반려식물, 해달, 비행기, 캠핑까지!


"뒤늦게나마 반드시 내야겠다 마음먹게 된 것 역시 아이러니하게도 코로나19에 빚진 바가 크다. 야외 활동을 대신할 새 취미를 찾거나, 술자리가 취미였다는 사람들마저도 새삼 ‘여분’의 시간을 활용하는 법을 고민하면서 취미 본연의 의미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고심하기 시작한 까닭이다. 그래서 다시금 궁금해졌다. 다른 사람들은 어떻게 시간을 보내는지, 그리고 어떻게 시간을 보내왔는지."





제가 작성한 글의 내용은 '뉴잭스윙(New Jack Swing)' 관한 소개입니다.

아래 일부 옮겨봅니다. 나머지 궁금하시면 구매를 권합니다.





"뉴잭스윙은 강력한 타격감, 경쾌한 분위기, 스윙Swing 리듬과 달곰한 음계, 부드러운 노래의 융합이다. 각 요소를 혼합하여 그려보면 미묘한 혼란을 느끼게 된다. 강렬하고 경쾌한데 달곰하고 부드럽다고 하니 말이다. 인식의 해방이라 할 만하며 역설적이게도 또 다른 레터르가 된다."




향후 이전에 냈던 첫 번째 모음집과 합본으로 종이책 발간이 예정되어 있다고 합니다.

많은 관심 바라요!




작가의 이전글 《취미가 2》 송고를 마치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