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비범한츈 Dec 20. 2022

크리스마스 디자인 템플릿 무료로 드립니다!(?)

소소한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 피피티, 키노트 파일!

PPT디자인 템플릿 쓰지 말라면서요?

그렇다. 나는 피피티 디자인 템플릿을 쓰지도 말고찾지도 말라는 주의다. 그런데 왠 피피티 디자인 템플릿이냐고? 사실은 작년과 올해 열과 성을 다한 내 책 <프레젠테이션 디자인, 이렇게 하면 되나요?>가 올해 6월 출시된 직후에 나는 조금이나마 홍보에 힘을 보태보고자 [프디] 인스타그램을 개설했다. 그런데 내가 요즘 트렌드를 잘 모르는 것인지 팔로우가 이렇게 안 늘 수가!!!


프디 인스타, 재미진 콘텐츠들이 많아요!!!


뒤늦게 인스타에서 내놓으라는 인플루언서들을 찾아보았다.
'와 다들 정말 이렇게 열심히 하니까 기본 몇만은 넘는구나..'


그래서 야심 차게 준비했다. 크리스마스 디자인 템플릿을 무료 배포해보자. 그런데 결심이 너무 늦었다. 이번 주가 크리스마스라니...!!! 직장일을 병행하면서 뭔가 하는 건 너무 힘들다. 이런 정신으로 1만 팔로워 달성은 어려울 것 같다. 괜찮다 우리에겐 내년 크리스마스가 있으니까... (ㅎㅎ)


아 다시 처음으로 돌아와서..  내가 피피티 디자인 템플릿을 쓰지도 찾지도 말라는 이유는, 프레젠테이션 디자인이 단지 꾸며서 예쁘게 만들어 보여주는 것이 아니기 때문이다. 이때 중요한 건 발표 주제의 '맥락'이다. 발표 흐름과 디자인의 맥락이 맞다면 써도 된다. 그러면 더 프레젠테이션의 성공률을 높인다. 그런데 대부분은 이 '맥락'과 어울리지 않는 디자인 템플릿을 쓰기 때문에 문제가 된다. 하지만 내가 오늘 배포하려는 이 템플릿은 '크리스마스'행사를 준비하는 직장인들과 학생분들께 아무 맥락에 맞는 아이템이 되지 않을까 하는 마음에 배포해본다!!



크리스마스 디자인 템플릿 <Mind Blowing Christmas>
GIF이미지인데 용량이 커서 좀 로딩시간이 걸립니다!!

실제로 행사 때 사용했던 디자인 템플릿을 그대로 공유!!!


비율: 4:3

형식: 애플 키노트(key), MS파워포인트(pptx)  

구성: 표지 슬라이드, 목차 슬라이드, 본문 슬라이드, 모션 슬라이드


GIF이미지인데 용량이 커서 좀 로딩시간이 걸립니다!!

*슬라이드에 오브젝트들이 다 살아있어요!

*애플 키노트로 먼저 만들어서, 애플 키노트에서 가장 멋지게 잘 돌아가요!  


참여방법!!

- 아래 '프디'인스타를 팔로우한다! https://www.instagram.com/ppt_keynote/

- 포스트를 좋아요 한다!

- 댓글에 이메일을 쓴다! 끗!!!

- 12월 21일 수요일 오후 5시까지!



주의사항!!

- 자유롭게 변형 가능

- 재배포 재판매 절대 금지

- 저의 책과 인스타에 관심을 가져주세요! 꽤 유용한 정보들이 많이 올라와요!

https://www.instagram.com/ppt_keynote/



http://www.yes24.com/Product/Goods/109743164


매거진의 이전글 LG 모바일 광고, 비웃지 마라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