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고고핑크 Jan 11. 2021

(이중지에 야시장 특징) 타이중 사람들 다 여기에 있음

타이중 충동구매 (일주일 전 표 끊고 떠난 대만 여행)



숙소에서 좀 쉬다가, 저녁을 해결하러 야시장으로 향했습니다. 저희가 간 곳은 타이중에 있는 '이중지에 야시장'이라는 곳입니다.


이름:  一中街夜市

주소: Yizhong Street, North District, Taichung City, 대만 404


이중지에 야시장 특징 START~



1. 사람들이 진짜 많았습니다.


평일에 타이중 여행 다닐 때에는 거리에 사람들이 없어서 다 어디 있나 했더니, 다 여기에 모여 있는 듯했습니다. 현지인 분들이 바글바글~



2. 이대 대학가+홍대+대만 야시장 섞어 놓은 느낌이 났습니다.


이중지에 야시장 주변에 대학교들이 있어서 젊은이들이 많았고, 젊은이 분들 뿐만 아니라 그 외에 유모차 끌고 나온 가족, 어르신 분들도 많았어요.


이대 느낌, 홍대 느낌 나는 이중지에 야시장



3. 그냥 걷기만 해도 활기차고 재미있었습니다.


가격들도 저렴해서 좋았어요.


음료를 사려고 기다리는 현지인 분들 모습 




4. 없는 게 없었습니다.

지파이, 각종 튀김 등 음식들, 버블티, 커피 등 음료, 후식으로 먹을 디저트, 옷, 오토바이 관련 물품, 한식집 등등 다 있었습니다ㅋㅋㅋ 다음에 타이중 여행 가면 이중지에 야시장 주변으로 숙소 잡으려고요.



한식집 발견
음식점, 옷집들 모습
부동산 모습. 매물들을 엄청 깔끔하게 디피 해 놓으셨네요.
헬멧 가게


5. 아 없는 거 하나 있는 것 같습니다.

쓰레기통은 잘 안 보였어요ㅋㅋㅋㅋ (길거리에서 먹고 쓰레기통 없어서 계속 들고 다님)



"여기 주변에서 자취하면 맨날 야식 사 와서 맥주랑 먹느라고 엄청 살찔 듯합니다 ㅋㅋㅋ 그래도 엄청 매력적인 야시장!!!"




타이중 충동구매

일러스트 : 고고핑크



매거진의 이전글 타이중에서 버스를 꼭 타야 하는 이유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