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M 마케팅의 성공 요인, 핵심만 모아 보기
지난 <CRM마케팅을 위한 필수 지침서> 웨비나에서는
고객이 우리 쇼핑몰에서 구매할 때 버틀넥이 생기는 구간을 파악하는 법을 알아봤습니다.
<CRM 마케팅을 위한 필수 지침서> 웨비나 콘텐츠 보러 가기
(1) 기본편 - 우리가 중요하게 봐야 하는 지표와 고객 분류 시 주의할 점에 대하여
(2) 심화편 - 우리 상황에 필요한 고객의 행동을 효과적으로 유도하는 방법에 대하여
대부분의 고객이 구매하는 여정은 Awareness > Interest > Desire > Action 단계로 나눌 수 있습니다.
우리 브랜드를 인지한 고객이 관심 상품을 조회하고, 장바구니에 담거나 바로 구매하는 플로우입니다.
하지만 위 여정에서는 정체되는 구간이 생기기 마련입니다.
정체 구간에 들어선 고객은 다음 단계로 넘어가지 못한 채 이탈하게 되죠.
이번 웨비나에서는 고객의 구매 여정에서 문제가 되는 구간을 성공적으로 해결한
Use Case를 모아보고 우리 쇼핑몰에 적용하는 방법까지 살펴볼 예정입니다.
노출량이 많은 동시에 성과도 좋은 캠페인은 어떤 고객을 타겟으로 하고 있을까요?
같은 캠페인이더라도 더 많은 클릭이 발생하는 페이지는 어디일까요?
어떤 메시지로 소구했을 때 더 많은 고객이 더 반응할까요?
► Biginsight Marketing Unit 천영훈 실장
2011년부터 12년간 데이터 분석 업무를 담당, 현재는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인 Bigin을 제공하는 빅인사이트에서 이커머스 산업군의 고객을 충성 고객으로 전환 및 유지시키는 다양한 방안을 연구하며 Bigin의 가치를 팀원들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 2023년 4월 26일 수요일 오후 2시
► 온라인 진행 (신청자 분들께 참석 링크 전송 예정)
► 주제: CRM 마케팅 성공 사례 모음.z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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