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상범 Sep 20. 2016

로켓펀치 채용 정보를 API로 공유합니다.

로켓펀치 서비스를 시작한지 어느덧 4년이 다 되어갑니다.


스타트업의 구인구직 문제 해결을 위해 서비스를 시작하여 수많은 스타트업 관계자의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그 결과 7,500개가 넘는 스타트업 기업 정보와 4만명이 넘는 전문가 분들의 데이터가 모인 대한민국 1등 스타트업 네트워킹 서비스를 만들 수 있었습니다.


특히 최근엔 매달 1,000개가 넘는 채용 정보가 로켓펀치에 등록되고 있어 스타트업에 관심있는 구직자 분들이 가장 사랑하는 서비스가 되었습니다.


한편 저희 로켓펀치처럼 구인구직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여러 서비스들이 생겨나고 있는 것을 보았고, 많은 분들이 로켓펀치에 등록되는 채용 정보를 공유해 줄 수 있냐는 문의를 하셨습니다.




저희 로켓펀치 팀은 기본적으로 모든 정보는 공개 되어야 하고 공유 가능해야 한다는 철학하에 꾸준히 서비스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이에 작년 말 잡서치와 제휴를 통해 제한적으로 채용 정보를 공개한 적이 있습니다. 


이제는 더욱 적극적으로 다양한 관점에서 스타트업 구인구직 문제를 해결하고자 하는 팀들과 함께 하려고 합니다. 


훌륭한 팀들과 파트너십을 이루어 로켓펀치에 등록되는 채용 정보의 활용도를 높이며 로켓펀치 팀은 비즈니스 프로필 중심 서비스로 성장에 집중하여 많은 분들이 커리어를 관리하고 성장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만들어 갈 계획입니다.


많은 분들께 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우선 로켓펀치의 채용 정보를 활용하고자 하는 분들의 의견을 모으고 상세한 논의를 하고 싶습니다.


로켓펀치의 채용 정보를 활용하고자 하시는 팀은 아래 내용을 담은 자유 형식의 간단한 제안서를 

startup@rocketpunch.com

으로 보내주시면 검토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제안서 접수는 2016년 9월 30일에 마감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사 소개<- 어떤 분들이 어떤 비전을 공유하고 일하고 계신지 궁금합니다.

운영/개발 중인 서비스 소개 및 현황<- 어떤 분들이 얼마나 서비스를 사용하고 계신지 궁금합니다.

로켓펀치 채용 정보 활용 방안<- 로켓펀치 채용 정보가 어떻게 활용될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이 자리를 빌어 로켓펀치를 사랑해 주시는 많은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로켓펀치 팀 드림.

매거진의 이전글 으리한 사무실과 무한맥주보단 개발문화에 신경쓰자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