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리얼트립 소개
마이리얼트립은 2012년 전세계에 있는 현지인들이 본인들의 로컬 지식을 바탕으로 현지투어를 만들어 올릴 수 있는 플랫폼으로 시작하였으며, 지금은 투어뿐만 아니라 액티비티 ( 해양 스포츠, 쿠킹 클래스 등 ) 나 어트랙션 티켓 ( 뮤지컬 티켓, 스포츠 경기 티켓, 명소 입장권 등 ), 패스 ( 교통 패스 및 뮤지엄 패스 ) 등 현지 experience 부분을 총 망라하고 있습니다. 상품 개수 ( 10,700개 ) 와 리뷰 개수 ( 88,100개 ) 모두 국내 최대 규모이며 여행자들과 현지 파트너분들 모두에게 사랑받고 신뢰받는 플랫폼으로 자리잡아가고 있는 중입니다. 최근에는 월 거래액이 50억을 넘은 바 있습니다.
중장기적으로는 자유여행자가 본인의 여정을 전부 마리트 안에서 준비할 수 있는 자유여행 플랫폼이 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올해 들어 부킹닷컴과의 제휴를 통해 실시간 숙박 서비스를 개시했으며, 핫딜 ( 에어텔 및 렌트카, 특가 항공권류 ) 도 연이어 오픈한 바 있습니다. 그리고 이제 실시간 항공권 발권을 준비하게 되어, 관련된 경력자분을 채용합니다.
가이드투어부터 시작해 자유여행의 3요소 ( 항공, 숙박, 현지 ) 를 연이어 혁신해나가고 있는 마이리얼트립과 함께하실 항공 발권 분야 경력자분을 모십니다.
주요 업무
• (런칭 전) GDS 와의 협업을 통해 항공 발권 시스템 구축
• (런칭 전) 항공 팀 세팅
• 항공권 발권 및 상담, 정산 등 제반 업무 담당
자격 요건
• 3년 이상의 관련 부서 (카운터) 유관 경험
• OTA 혹은 관련 스타트업 근무 경험
• 여행업/항공 분야에 대한 관심 및 깊은 이해도
업무 환경 ( 공통 사항 )
업무에 필요한 모든 장비(HW/SW)를 적극적으로 지원해드립니다.
자율적인 재택근무, 탄력근무 등 업무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합니다.
여행을 장려하고 자유롭게 휴가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의 여행 상품은 100만원까지 무료로 제공합니다.
저희는 구성원의 자기계발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이를 위한 어학/체력/세미나/도서구매 비용을 지원해 드립니다.
다양한 간식과 커피 및 점심식대, 저녁식대(야근시)를 제공해 드립니다.
연중 1회 건강검진을 지원합니다. ( KMI )
사무실은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하고 있으며 신사역에서 5분거리 입니다.
지원 절차
donggun@myrealtrip.com으로 이력서를 보내주세요. (자유형식)
채용과정은 실무면접 - 경영진면접 - 처우협의로 진행됩니다.
궁금하신 점은 빠르게 피드백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