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앤트윤antyoon Oct 30. 2024

고급 레스토랑에서 메뉴 고르듯 피부과시술 주문하기

나의 피부과 꿀조합!

나의 피부과 시술 주문은요?

Words by Jeong-Yoon Lee


매달 진행하는 이벤트와는 별게로 상시 진행되는 이벤트를 어떻게 구성하면 좋을지 고민하게 되었어요. 브랜드의 이상적인 고객 프로필을 잡을 때부터 재벌 3세의 이미지를 그리고 있었기 때문에 고급 식료품에서 메뉴 고르듯 하나하나 내 취향대로 커스터마이즈(Customize) 가능한 느낌을 주고 싶었어요. 그래서 에레혼과 같은 딜리버리와 픽업이 가능한 곳에서 주문 과정을 하나하나 뜯어보니 4개의 주제로 구분이 되더라고요. ①EXCLUSIVE ②SIGNATURES ③ROUTINE ④CLASSICS 이렇게 4가지로 설정한 뒤 그에 맞는 피부과 시술을 짜 맞추기 시작했어요.



①EXCLUSIVE

독점 시술 : 실리프팅, 스킨부스터

어딜 가나 그곳만의 주력상품이 존재하듯 이곳만의 특화된 기술력을 자랑할 수 있는 시술이 실리프팅이고, 학회에서 꾸준하게 강연하는 스킨 부스터를 독점으로 가져가면 좋겠다는 접근이었어요.



②SIGNATURES

피부과 대표 시술 : 리프팅, 탄력

여느 피부과나 리프팅, 탄력은 대표 시술일 거예요. 다른 곳과는 다른 프라이빗 한 VIP 1인실을 제공하는 조건과 함께 커스텀 케어로 마무리되는 피부과 대표 시술을 만나볼 수 있는 구성이에요.



③ROUTINE

꾸준하게 받으면 좋은 시술 : 콜라겐 부스터

요즘 건강이 모든 이의 관심이잖아요? 매거진에 뷰티 카테고리에 떡하니 웰니스도 자리 잡고 있을 만큼 셀럽의 건강 루틴 등이 공유되고 따라 하고 싶은 욕구가 솟구치거든요. 음료를 주문할 때도 누군가의 조합이 메뉴로 고착되기도 하듯, 꾸준하게 받으면 루틴 같은 시술이 콜라겐 부스터니까요. 기본이 채워져야 45세 이후부터 중년의 노화를 거스르는데 돈과 시간이 덜 들 거예요!



④CLASSICS

고전적인 피부과 시술 : 필러/보톡스, 색소치료, 여드름/모공/흉터치료

모르면 모르고 살 수도 있지만 한번 발을 들이면 한 번씩은 거치게 되는 오래전부터 꾸준하게 관리되는 필러, 보톡스, 색소, 여드름, 모공, 흉터 치료일 거예요. 색소 치료는 피부과 갈 때마다 받고 싶은 치료거든요.



요즘엔 피부과가 서 하나만 해결하고 오지는 않더라고요. 치료의 목적으로 피부과를 찾는 게 아니라면 더더욱이나 하나만 받고 오면 무엇보다 시간이 아깝더라고요. 피부층마다 겹치지 않는 시술을 적절하게 섞어서 3~4가지 정도는 패키지로 받으면 회복하는 시간도 한 번에 해결하고 효과도 더 좋을 테니까요. 연예인의 추천 요아정 꿀 조합 있듯 나도 나의 레시피를 만들어 시술 꿀 조합 루틴을 만들어 건강한 피부로 관리해 보세요!



Credit

글. 이정윤

사진. 이정윤

매거진의 이전글 인스타그램 텍스트 강조형 섬네일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