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Jinspiration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진희 Mar 20. 2024

미니멀하고 싶은데 귀여운 게 좋아서 오는 괴리감

포스터 영감 + 아이쇼핑

아지트에 달고 싶은 포스터 디자인들을 찾아보았다.


내가 좋아하는 영화 <안경> 포스터.

나도 바닷가에서 이상한 포즈로

이상한 사람들이랑 같이 요가하고 싶어 . . .



이 포스터 보자마자 올리브 색을 메인으로 잡을까 했다.

봄이 오니까 이런 색이 더 예뻐 보이는 듯.



디자인에 너무 신경쓰고 있어서 오히려 그냥 이렇게 신경 1도 안쓰고 싶다가도ㅋㅋㅋㅋㅋㅋ 포기 못해 . . .

아니 포기해 . . . 포기 못해 . . .






블랙 앤 화이트 미니멀리스트 되고 싶어요 . . .

그러려면 일단 갖고 있는 물건이 마음에 안들어서

폭풍 쇼핑 해야할 듯 ㅠ



매거진의 이전글 2월의 영감 조각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