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도올김용옥, 고전추천, 노자가옳았다, 별밤책남, 오디오

https://youtu.be/A2trK4B9unE


도올김용옥, 고전추천, 노자가옳았다, 별밤책남, 오디오북, 낭독, ASMR

안녕하세요.

2020년 10월 27일 화요일

별이 빛나는 밤에

책 읽어주는 남자

별밤 책남 입니다.

오늘은

도올 김용옥

노자가 옳았다

입니다.

구독과 좋아요, 댓글은

저 별밤책남에게 아주 큰 힘이 된답니다.

함께 해주셔서 고맙습니다.

부디 행복한 하루 되시고

오늘도 사랑하세요~^^

#도올김용옥 #고전추천 #노자가옳았다

#오디오북 #낭독 #ASMR #별밤책남

#별이빛나는밤에책읽어주는남자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오늘의 책은 여기까지 입니다.

나머지 부분은 책으로 만나보시길 바랍니다.

주해가 아닌 방식으로 풀어내는 접근이라

색다르게 다가왔다.

오랜만에 접한 고전이라

친근하게 다가왔다.

우주만물의 시작을

단 몇줄에 풀어낸 그 오묘한 뜻이

쨍하니 다가오는 순간이었다.

하나님이 만물을 만들고

만물이 다시 하나님을 생하도록 한다는 말에서는

그런가 보다 하다가

부모가 자식을 생하는 것뿐 아니라

자식도 부모가 생하도록 돕는 것이라는 말이

예전 같으면 별 감흥이 없었을 그런 말이었을텐데

지금은 고개를 끄덕이게 만들었다.

노자를 한번 만나보고 싶은 순간이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함께 해주셔서 고맙습니다.

영상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좋아요 그리고 댓글을 부탁드립니다.

저 별밤책남에게 아주 큰 힘이 되거든요.

지금까지 별이 빛나는 밤에 책읽어주는 남자

별밤책남 이었습니다.

부디 편안한 밤 되시고

오늘도 사랑하세요~^^

작가의 이전글 무라카미하루키, 에세이추천, 고양이를버리다, 별밤책남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