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를 만들어가는 것을 설득이전에 확신이다.
다른 사람을 설득하려면 먼저 자신을 설득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저 좋아하는 주제만을 다루는 것만은 아닙니다. 진지하고 성실하게 일에 관심을 갖는 것입니다.
자기 설득력과 무언가에 대해 진실되고 깊이 간직된 확신을 갖는 것은, 특히 INFP 성격 타입의 사람들에게, 다른 사람들을 효과적으로 설득할 수 있는 필수조건인 경우가 많습니다.
INFP들은 자신들의 핵심 가치, 이상, 진정성에 대한 열망에 의해 인도를 받습니다. 만약 그들 스스로 아이디어, 입장, 행동 방침에 대해 완전히 설득하거나 확신하지 못한다면, 다른 사람들을 설득할 때 불성실하거나 확신이 부족한 것으로 여겨질 것입니다.
자체 설득 프로세스를 통해 INFP는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1) 특정한 관점이나 결정 뒤에 숨겨진 그들 자신의 동기, 감정, 추론을 철저히 조사하고 이해합니다. 이것은 자기 인식과 공동 생활에 대한 그들의 필요와 일치합니다.
2) 아이디어를 중심으로 명확하고 영감을 주는 비전이나 설득력 있는 감정적 서술을 개발하여 다른 사람들에게 진심으로 전달할 수 있습니다.
3) 컨셉의 중요성과 의미에 대한 자신의 믿음을 강화하여 컨셉을 옹호할 때 진정한 열정을 줍니다.
4) 반론을 예측하고 강력한 대응을 통해 사고하며 입장을 강화합니다.
INFP가 깊은 자기 성찰의 과정을 거치고 자신에게 중요한 것에 대해 자기 설득을 하게 되면, 그들은 공감적으로 관련시킬기능, 비전을 전달할 내향적 직관, 확신과 논쟁할 내향적 가치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INFP가 신뢰할 수 있고 효과적으로 다른 사람들을 설득하기 전에 문제에 대한 자기 설득과 진실되고 진실된 관심이 중요하다는 것은 전적으로 옳습니다. 그것은 그들의 노력에 진정성을 부여합니다.
그러나 여전히 미래에 대한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것은 당연한 반대를 안고 가는 것입니다. 그것은 직관 혹은 분석에 대한 확신만으로 상대를 석득 할수 있지는 않을것 같습니다. 이상을 주는 것이 필요하다 생각 합니다.
그러면 좋을 것 같은 이상입니다. 너무 이상적인 미래를 생각하는 INFP의 생각일 순 있겠습니다만 진심으로 옳은 일을 하기를 바랍니다. 양심이라는 가치관을 최소한 일상적인 삶에는 적용하기를 바랍니다.